풀무원 잇슬림, 봄철 맞아 다이어트 '배달 도시락' 출시
풀무원 잇슬림, 봄철 맞아 다이어트 '배달 도시락' 출시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2.24 2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무원 잇슬림이 봄철 나물과 딸기 등 제철 재료로 영양을 더한 '알라까르떼 헬씨 봄나물 비빔밥'과 '알라까르떼 슬림 딸기소스를 곁들인 리코타치즈 샐러드' 2종을 출시했다.

잇슬림은 자체 신선 배송시스템으로 가정과 사무실로 안전하고 신선하게 배달해주고 오는 26일까지 주 5회 주문 고객이 4주 주문 시, 3일분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다.

'알라까르떼 헬씨 봄나물 비빔밥'은 돌나물, 달래, 도라지, 당근, 표고버섯에 두부 양념소스를 곁들여 맛을 냈다.
달래는 특유의 알싸한 맛으로 입맛을 돋우는데 좋으며, 비타민 A. B1, C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칼슘과 칼륨이 풍부하다. 달래의 칼륨 성분은 체내의 염분을 몸 밖으로 배출해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준다. 돌나물은 칼슘, 인, 비타민C가 많고 풍부한 무기질이 봄철 활기를 찾는데 도움을 준다.

'알라까르떼 슬림 딸기소스를 곁들인 리코타치즈 샐러드'는 신선한 샐러드채소, 돌나물, 크랜베리, 방울토마토에 리코타치즈와 딸기 드레싱을 곁들인 샐러드 메뉴다. 딸기에는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이 함유되어 있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며, 비타민C는 피로회복과 면역력 증강, 피부미용에 도움을 준다.

한편, 잇슬림 알라까르떼는 매일 한끼 기준으로 주 5회(월~금) 1주간 주문시 3만4500원이며, 이는 4월까지 운영된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