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파워스틱', 청소기 1대로 핸디·스틱 '둘다'
삼성전자 '파워스틱', 청소기 1대로 핸디·스틱 '둘다'
  • 정단비 기자
  • 승인 2016.02.28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핸디 청소기는 효율성을 중시하는 1인 가구의 필수품이다. 강한 흡입력과 오래가는 배터리가 있다면 금상첨화.

삼성전자에서는 지난 24일 탈착이 가능한 핸디 겸용 스틱 청소기 '파워스틱' 신모델 4종을 출시했다.

신모델 '파워스틱'은 기존 보다 강력해진 고출력 모터와 대용량 배터리가 장점이다. 동급 핸디 겸용 스틱 청소기 대비 약 3배 더 강력해진 흡입력으로 먼지나 머리카락은 물론이고 쌀알이나 모래알 같이 큰 입자도 한번에 잘 흡입할 수 있다는 것이 삼성전자의 설명이다.

또 넓은 바닥은 스틱으로 밀고 핸디 청소기만 따로 분리해 다용도 빌트인 브러시와 결합하여 창틀이나 장식장, 소파 등의 틈새를 더욱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다.

2개 연속 사용시 최대 60분까지 사용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는 탈부착형으로 청소기 뒷면에 부착되어 교체가 쉽고, LED를 통해 배터리 잔량이 3단계로 표시돼 청소 도중에도 한 눈에 배터리 충전 상태를 확인 할 수 있다.

이밖에도 청소기 브러시가 좌우 180°, 상하 90°까지 회전이 가능한 '이지핸들링 (Ez핸들링)'과  레버를 당기면 먼지통이나 브러시에 뭉쳐있던 먼지와 머리카락 등이 쉽게 분리되는 '이지클린(EzClean)' 기능도 추가됐다.

한편, 출고가는 에어본 화이트 컬러 모델이 34만9000원, 메를로퍼플과 팝옐로우 색상의
라이트 모델이 32만9000원이며 추가 배터리가 포함되어있는 프리미엄 모델은 42만9000원이다.

(데일리팝=정단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