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7 엣지·갤럭시 S7, 3월 4일부터 예약 판매 시작
갤럭시 S7 엣지·갤럭시 S7, 3월 4일부터 예약 판매 시작
  • 정단비 기자
  • 승인 2016.02.29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새롭게 공개한 갤럭시 S7 엣지·갤럭시 S7가 오는 3월 4~10일까지 국내 이동통신 3사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 기간동안 갤럭시 S7 엣지·갤럭시 S7를 구매하고 18일까지 개통한 뒤 삼성전자 온라인 사이트(www.samsung.com/sec/galaxys7)에서 사은품을 신청하면, 신청 고객 전원에게 가상현실 헤드셋 '기어 VR' 또는 '무선 충전 배터리 팩'을 증정한다.

이에 앞서 삼성전자는 전국 2100여개 삼성 디지털프라자, 이동통신 3사 매장,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 매장에 갤럭시 S7 엣지·갤럭시 S7를 전시하고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한다.

한편, 갤럭시 S7 엣지·갤럭시 S7는 최고급 DSLR에 사용되는 최신 기술인 듀얼 픽셀(Dual Pixel) 이미지 센서를 사용한 카메라가 특징이며, 전면 카메라와 후면 카메라 모두 F1.7의 밝은 렌즈를 탑재해 빛이 부족한 밤이나 어두운 환경에서도 밝고 선명한 사진을 촬영이 가능하다.

또 방수·방진의 경우 최고 규격인 IP68 등급이 적용돼 먼지와 물의 유입으로 부터 최고 수준의 보호가 가능하며, USB 단자, 이어폰잭 등 개별부품을 포함한 스마트폰 전체 구조에 방수기능을 탑재해 USB 커버 없이도 방수가 가능하다.

더불어 앞선 갤럭시S6 시리즈 보다 배터리 용량이 늘어났다.

(데일리팝=정단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