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메뉴] 파파존스·일동후디스·팔도 外
[신제품&신메뉴] 파파존스·일동후디스·팔도 外
  • 김태균 기자
  • 승인 2016.02.29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파존스, '맥&치즈 피자' 2종 신제품 출시

㈜한국파파존스가 '맥&치즈 피자' 2종과 사이드 메뉴 '갈릭 트위스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맥&치즈 피자'는 쫄깃한 식감의 마카로니에 진하고 담백한 치즈의 풍미를 더했으며, 취향에 따라 베이컨 또는 콘으로 선택해 '맥&치즈 베이컨 피자', '맥&치즈 콘 피자'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이드 메뉴로 출시하는 '갈릭 트위스트'는 트위스트 모양의 담백한 도우에 갈릭디핑 소스와 파마산 치즈, 로마노 치즈가 더해져 피자와는 또 다른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파파존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9일부터 3월 31일까지 약 한 달간 '맥&치즈 피자' 주문 시, 피자 20% 할인과 사이드 4종 중 택 1의 메뉴를 50% 할인가에 제공한다. 사이드메뉴 4종에는 신제품 갈릭 트위스트와 치킨 스트립, 미트 파스타, 화이트 파스타가 있다.

일동후디스, 430㎖ 대용량 마시는 그릭요거트 출시

일동후디스가 430㎖ 대용량 마시는 그릭요거트 '후디스 그릭(플레인, 레몬라임, 레드자몽)' 대용량 3종을 출시했다.

지난해 12월 선보인 170㎖ 용량의 제품에 이어 430㎖의 대용량 제품도 출시된 것이다.

'영양을 농축한 건강 발효유' 컨셉의 마시는 그릭요거트 '후디스 그릭'은 1A등급 우유를 1.6배 그대로 농축해 건강하고,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고단백, 고칼슘, 저지방 제품이다. 항헬리코박터와 면역조절 기능에서 특허를 받은 유산균 Lactobacillus rhamnosus IDCC3201를 비롯해 4000억 마리의 生유산균이 함유됐다(430㎖ 기준). 반면 안정제 등 인공 첨가물은 전혀 없다.

일동후디스는 지난 2012년 처음 떠먹는 그릭요거트를 선보였으며,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개별발효 방식으로 만든 제품으로 안정제, 색소 등 인공첨가물을 전혀 쓰지 않고, 신선한 우유를 농축한 후 각각의 용기에 담아 개별 발효시켰다.

삼립식품, '씨앗호떡' 출시

삼립식품이 '씨앗호떡'을 출시 했다. '씨앗호떡'은 쫄깃한 호떡 속에 씨앗류와 땅콩, 달콤한 벌꿀을 넣어 고소함과 달콤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기존 땅콩 꿀 호떡에 비해 해바라기씨, 호박씨 등의 씨앗류와 땅콩이 약 4배나 들어있어 씹는 즐거움을 살린 것은 물론 국내산 벌꿀을 사용해 건강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전자레인지(1200W 기준)에 약 20초 정도 돌려 먹으면 갓 구운 듯한 씨앗 호떡을 즐길 수 있다.

팔도, '팔도불짬뽕' 왕컵 용기면도 출시

팔도는 '팔도불짬뽕' 인기에 발맞춰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팔도불짬뽕 왕컵' 용기면을 출시하고, 해외 수출도 병행해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팔도불짬뽕 왕컵'은 진한 육수에 불맛이 살아있는 정통짬뽕의 맛을 구현한 봉지라면의 맛을 그대로 용기라면으로 옮겨 놓은 제품이다. 봉지라면과 마찬가지로 굵은 면발, 원물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액상스프, 풍성한 건더기스프, 불맛과 매운맛을 느낄 수 있는 향미유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팔도는 '팔도불짬뽕'의 시식체험단을 모집해 시식기회를 제공하는 '불타는 시식단'도 운영하고 있다.

'불타는 시식단'은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선발된 시식단에게는 '팔도불짬뽕' 4번들(묶음)을 제공하며, 우수활동자 20명에게는 영화예매권 2매도 경품으로 증정한다.

코카-콜라, 특별한 순간을 사진으로 담은 스페셜에디션 3종 출시

코카-콜라는 특유의 아이코닉함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코카-콜라가 선사하는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사진으로 표현한 '포토 패키지' 스페셜 에디션 3종을 출시했다.
 
이번 '포토 패키지'는 코카-콜라가 7년만에 새롭게 선보인 '이 맛, 이 느낌(Taste the feeling)' 글로벌 캠페인을 기념해 출시된 것으로, 짜릿하고 시원한 코카-콜라로 인해 일상이 특별해지는 '이 맛, 이 느낌'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포토 패키지'는 보기만해도 '이 맛, 이 느낌(Taste the feeling)'이 짜릿하게 느껴지는 세 가지 이미지로 디자인 된 500ml 페트 제품이다. 코카-콜라를 대표하는 강렬한 레드 컬러와 시원한 코카-콜라를 짜릿하게 즐기는 모습이 더해져 마치 지금 이 순간 코카-콜라와 함께 특별한 경험을 하고 있는 듯한 행복한 상상을 불러일으킨다.

패키지는 자동차에서 스타일리시한 포즈로 코카-콜라를 즐기는 모습, 첫눈이 내리는 날 짜릿한 코카-콜라를 시원하게 마시는 모습, 강렬한 레드 컬러의 옷을 입은 여성이 자신을 향한 남성들의 손길을 모두 뿌리치고 새침한 표정으로 코카-콜라 병을 한 가득 안고 있는 모습으로 구성됐다.

(데일리팝=김태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