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리노, '화이트데이' 젤라토 마카롱 8종 출시
유럽을 대표하는 젤라토 브랜드 '아모리노'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인기디저트 마카롱에 고품질 젤라토를 결합시킨 '젤라토 마카롱' 8종을 출시했다.
'젤라토 마카롱'은 14개국 125개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동일한 맛 그대로 한국에서 선보이며, 마카롱 사이에 샤베트와 젤라토를 담아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망고, 라즈베리, 바닐라, 커피, 피스타치오, 이니미타빌레, 초콜릿, 캐러멜의 8가지 다양한 맛을 만나볼 수 있다.
마카롱 특유의 쫀득한 식감과 이탈리아 정통 젤라토의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맛볼 수 있다.
오리온, '스윙칩 간장치킨맛' 출시
스윙칩 '간장치킨맛'이 출시됐다. 바삭한 생감자칩 특유의 식감과 스윙칩만의 물결모양 굴곡에 진하게 베어있는 간장치킨 양념의 풍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오리온은 실제 매장에서 사용되는 간장치킨 양념들을 분석해 특유의 짭조름한 맛과 향을 살려내며 간장치킨 시즈닝을 개발했다.
오리온 측은 '스윙칩 간장치킨맛'을 맥주 안주로 어울리는 것으로 분석하며 2039 '감맥족'(감자칩+맥주)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했다.
할리스, 봄 시즌 스페셜티 원두 <스프링 블렌드'16> 출시
할리스커피가 봄 시즌 스페셜티 원두 <스프링 블렌드' 16> 출시된다. 봄 햇살 속의 스프링 왈츠 콘셉트로 봄이 가진 싱그럽고 생기 발랄함을 맛과 향으로 표현한 스페셜티 원두이며 우리나라 사계절 기후에 맞춰 즐길 수 있도록 할리스커피가 매 시즌 선보이는 '스페셜티 커피 시즌 블렌드' 중의 하나다.
할리스는 경쾌한 산미, 부드러운 풍미의 밸런스가 느껴지는 콜롬비아 원두를 블렌딩하여 상큼하고 부드러운 맛과 코 끝에 맴도는 꽃 향기의 환상적인 조화를 느낄 것으로 추천했다.
요거프레소, 마시는 치즈 드링크 '치즈 프라페 시리즈' 출시
요거프레소가 3월 신메뉴로 '치즈 프라페 시리즈'를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는 음료부터 토핑까지 치즈를 듬뿍 담았으며 까망베르, 체다 치즈, 필라델피아 치즈케익 큐브 등 다양한 치즈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포인트다.
시리즈는 치즈케익을 한 잔에 담은 것처럼 진한 치즈의 풍미가 가득한 '순수 치즈 프라페', 진한 에스프레소와 치즈가 어우러져 더욱 시크하게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소 치즈 프라페', 쌉사름한 녹차와 치즈 특유의 맛의 조화로 더욱 깔끔한 맛을 자아내는 '그린티 치즈 프라페', 남녀노소 사랑하는 달콤한 고구마와 치즈가 만난 '고구마 치즈 프라페'로 이뤄졌다.
삼립식품, 'Fresh 카페 디저트' 3종·리얼바나나 출시
삼립식품이 'Fresh 카페 디저트' 3종과 '리얼바바나'를 출시했다.
'Fresh 카페 디저트'는 카페에서만 즐기던 프리미엄 디저트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HMR(Home Meal Replacement) 디저트로, 급속 냉동하여 장시간 보관할 수 있도록 하고, 언제 어디서나 오븐에서 갓 나온 신선한 제품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한 제품을 칭한다.
또 먹을 만큼만 꺼내 먹을 수 있도록 조각케익 3개를 별도 포장했으며, 향긋한 까망베르 치즈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까망베르 크림치즈케익', 진한 치즈와 부드러운 케익이 조화로운 '뉴욕치즈케익', 커피와 코코아, 치즈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초코티라미스케익' 등 총 3가지 제품이 있다.
이와 함께 냉장 디저트 시리즈인 카페 스노우(CAFÉ SNOW) '리얼바나나'도 출시했다.
'리얼바나나'는 가까운 GS25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고, 부드럽고 촉촉한 케익 시트 안에 생크림과 신선한 바나나가 들어있는 바나나 크레페 스타일의 디저트로 바나나 원물의 신선함과 생크림의 달콤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프링글스, 맛∙패키지 업그레이드한 '리뉴얼 제품' 출시
프링글스가 한국 소비자들의 입맛을 고려하여 제품 별 풍부한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인기 제품의 맛과 패키지를 업그레이드해 리뉴얼 출시했다.
국내 소비자들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프링글스 오리지날'은 감자 특유의 풍미를 더욱 강화했고, '프링글스 사워크림 앤 어니언'은 상큼한 사워크림과 양파맛의 조화에 심혈을 기울였다.
제품 구성도 '소형 포장 나노캔'은 기존 동일한 가격에 용량을 13% 증량하고, 손 쉬운 보관을 위해 플라스틱 뚜껑을 추가했으며, 전체 프링글스 라인업의 디자인은 화려한 무대 위의 감자칩을 형상화한 이미지에 컬러감을 더했다.
또 프링글스 로고와 캐릭터 'Mr.P'를 강조하기 위해 테두리에는 네온조명 디자인을 화려하게 적용했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