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협력사와 '2016 동반성장 전략' 공유
아모레퍼시픽, 협력사와 '2016 동반성장 전략' 공유
  • 오정희 기자
  • 승인 2016.03.07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이 동반성장에 앞장서고 있다. 협력사들과 함께 '2016년 SCM(Supply Chain Management) 협력사 동반성장총회'를 개최하고 지난해 성과와 2016년 구매 및 동반성장 전략이 소개했다.

지난 4일 아모레퍼시픽은 경기도 오산에 위치한 통합생산물류기지 '아모레퍼시픽 뷰티사업장'에서 열린 총회에서 주요 구매 협력사와 '공정거래 및 동반성장 협약'을 체결하며 상생경영활동 강화에 나섰다.

아모레퍼시픽은 협력사 경영 활동에 실질적 도움을 주기 위하여 올해 상생펀드 운영ž특별지원 등 약 245억원 규모의 금융 지원책을 운영하며, 대금 지급 기일 단축 등 하도급 대금 지급 조건을 개선할 예정이다. 또한 협력사 우수 성과 공유 및 혁신활동을 위한 협의체를 운영하고 동반성장 뉴스레터를 새롭게 발간하는 등 혁신과 소통을 바탕으로 한 상생 구조를 더욱 견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이와 함께 품질ž·공급능력·ž기술력·ž지속가능경영 등 6개 분야에 대한 평가를 바탕으로 우수 협력사를 선정하고 시상하기도 했다.

올해에는 전 분야에 걸쳐 총 13개 협력사가 선정됐으며, 수상한 업체에는 총 2억4500만원의 지원금이 전달되어 인재양성 및 생산 능력ž품질 향상을 위한 설비투자에 사용된다.

(데일리팝=오정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