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여기 모여라!] 농협카드·동국제약·일동후디스
[이벤트 여기 모여라!] 농협카드·동국제약·일동후디스
  • 김태균 기자
  • 승인 2016.03.08 1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 행복카드, 행복더드림 이벤트 실시

NH농협카드는 입학시즌을 맞아 행복카드 전용몰(아이해피몰)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지난 1일부터 4월 30일까지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국민행복카드는 미취학 아동의 보육료·유아학비를 지원하는'아이행복카드'와 고운맘카드·맘편한카드·아이행복카드를 통합하여 임신에서부터 육아까지 모든 혜택을 한데 모아 놓은 카드이다.

아이해피몰에서 행복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은 아이패드 미니(1명), 2등에게는 적립금 5만원(10명)이 주어진다. 카드 이용 시 자동응모된다.

또한 첫 이용 고객과 기간내 누적금액 5만원이상 이용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각각 500명에게 적립금 5000원을 제공한다.

경품 추첨 및 포인트 지급은 5월 중순에 발표될 예정이며, 카드발급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card.nonghyup.com) 또는 가까운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국제약, 로맨틱 화이트데이를 위한 온라인 이벤트 진행

동국제약은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기업블로그를 통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센스있는 남편 혹은 남자친구가 되기 위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동국제약 블로그 '화이트데이 이벤트' 페이지에, 아내 혹은 여자친구에게 보내는 80자 이내의 메시지를 남기고, 이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된다.

공유 이벤트는 이달 13일까지 진행되며, 응모자 중 50명을 선정해 로맨틱한 화이트데이를 보내기 위한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4일 블로그를 통해 발표되며 자세한 내용은 동국제약 블로그(http://blog.naver.com/dkdkpa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맥순환개선제 부문 판매 1위 제품 '센시아'는 식물성분인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이 주성분이며, 약국에서 병원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이다. 1일 1정이나 2정씩 복용하며, 제품 포장 내에는 정맥질환정보가 수록된 정보책자, 휴대용 파우치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일동후디스, '나만의 육아꿀팁' 대공개 이벤트 진행

산양분유, 트루맘 등으로 잘 알려져 있는 프리미엄 유아식 기업 일동후디스가 아기를 키우며 쌓은 선배 엄마, 아빠들의 실용적인 육아정보를 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산양분유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www.facebook.com/foodisgoat)에서 나만의 육아 꿀팁 정보를 댓글로 적으면 된다. 새벽2시에 분유 빨리 타는 법, 1분 만에 아기 재우는 방법, 스마트폰으로 우리아기 얼짱 사진 찍는 방법, 우리집 특제 이유식 레시피 등 실제 육아에 도움이 되는 알찬 육아 정보를 올려주면 된다. 재미있고, 실용적인 정보를 선정해 1등 산양유아식, 2등 트루맘, 3등 후디스몰(www.foodismall.com) 마일리지, 4등 와이크리이 미니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기간은 오는 9일부터 31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4월 6일이다. 또한 페이스북에 올려진 육아꿀팁 정보는 향후 일동후디스 산양분유 페이스북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알찬 육아팁이 필요한 초보 엄마아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데일리팝=김태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