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한국장학재단, '상상드림프로젝트' 모집 '대학생 꿈 실현 기회'
KT&G-한국장학재단, '상상드림프로젝트' 모집 '대학생 꿈 실현 기회'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6.03.14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안서 심사 및 SNS응원 점수로 20팀 선발 팀당 400만원까지 지원
▲ '상상드림프로젝트' 참가자 모집 포스터

대학생들의 꿈 실현을 지원해주는 '상상드림프로젝트'참가자 모집이 시작됐다.

KT&G(사장 백복인)는 한국장학재단과 함께 '2016 상상드림프로젝트'의 참가자를 오는 4월 17일까지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상상드림프로젝트'는 세상을 따뜻하게 만들고 싶은 꿈이 있는 대학생들에게 꿈 실현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프로그램이으로 선발된 이들은 오는 5월부터 8월까지 4개월간 프로젝트에 참가하게 된다.

소요비용은 전액 KT&G의 '상상펀드'에서 마련된다. '상상펀드'는 임직원이 매월 급여의 일부를 자발적으로 기부한 금액에 회사가 동일한 금액을 매칭하여 조성한  KT&G만의 독특한 사회공헌 기금이다.

개인 또는 팀(최대 4인) 단위로 2년제 이상 대학교 재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KT&G 상상유니브 홈페이지(www.sangsanguniv.com)에 '세상을 따뜻하게 할 대학생의 꿈'을 주제로 한 제안서인 드림포트폴리오와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심사는 창의성과 공익성 등을 기준으로 총 2차에 걸쳐 진행되며, SNS응원 점수도 심사에 반영된다. 선발된 20팀에게는 팀당 최대 400만원까지 지원금이 지급되며, '멘토링 캠프' 등의 코칭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KT&G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에 패기와 열정있는 대학생들이 많이 참여해 꿈을 실현하고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