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여기 모여라!] 매일유업·파파존스·위매프·마모트 外
[이벤트 여기 모여라!] 매일유업·파파존스·위매프·마모트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6.03.15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 제3회 '그린팟 공모전 개최'

매일유업이 '앱솔루트 유기농 궁과 함께하는 제3회 그린팟 공모전'을 개최한다.

올해 진행되는 그린팟 공모전은 4월 3일까지 매일유업의 매일아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 (http://www.maeili.com/event/)를 통해 상하농원 유기농 퇴비 킷(Kit)을 신청한 뒤, 4월 5일부터 5월 2일까지 다 쓴 분유 캔을 예쁘게 꾸미고 전달받은 퇴비와 씨앗을 넣어 친환경 화분을 완성하면 된다.

완성된 화분은 사진을 찍어 개인 SNS에 올린 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URL을 남기면 간단하게 참가할 수 있다.

상하농원 유기농 퇴비 킷(Kit)은 추첨을 통해 150세트 한정 수량으로 제공하며, 그린팟 공모전의 우수작은 내부 심사를 걸쳐 총 18명을 선정해 5월 9일 발표할 예정이다.

1등에게는 1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오가닉 이불 세트와, 앱솔루트 유기농 궁 제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매일포인트 1000점이 지급된다.

파파존스, 맥&치즈 피자' 판매 2위 기념
뮤지컬 '맘마미아' 특별 초청 이벤트

파파존스가 신메뉴 '맥&치즈 피자' 판매 2위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세계적인 뮤지컬 '맘마미아' 특별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파존스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주문으로 '맥&치즈 피자'를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뮤지컬 '맘마미아' 티켓(1인 2매)을 제공한다.

뮤지컬 '맘마미아'는 2004년 초연 이후 10여 년간 국내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작품이다.

위메프, 할인항공권 예약 모바일 서비스 론칭 기념 모두투어 인기 지역 특가 프로모션 진행

소셜커머스 위메프는 모두투어와의 제휴를 통해 최저가 수준의 국내외 항공권을 PC와 모바일 앱에서 실시간으로 할인항공권을 조회하고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오픈했다.

위메프는 모바일 할인항공권 예약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25일까지 모두투어의 주요 인기지역 상품들을 위메프 단독으로 특가에 선보인다.

전 일정 식사가 포함된 보라카이 3박5일 패키지는 24만9000원부터, 하노이와 하롱베이 패키지는 27만9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부산에서 출발하는 괌과 사이판 PIC도 업계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 또한 3박4일 상해 패키지는 16만9000원부터, 하와이 왕복 항공권은 44만9000원부터, 터키 패키지는 70만원대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입장권, 홍콩 오션파크 자유이용권, 상해 빅버스 교환권, 스위스패스 등 다양한 교통패스 및 입장권도 즉시할인이 적용된 가격에 판매한다.

마모트, '2016 마모트 우먼스 클럽 1기' 모집

 미국 정통 아웃도어 마모트(Marmot)가 오는 4월 3일까지 '2016 마모트 우먼스 클럽 1기'로 활동할 멤버 20명을 모집한다.

'마모트 우먼스 클럽 1기' 는 2016 S/S 시즌 마모트가 새롭게 선보인 '퍼포먼스 라인'을 20-30대 건강한 여성들의 참신한 시각을 통해 알리기 위한 것으로, 일상 속 다양한 퍼포먼스를 즐기는 멤버들의 모습을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우먼스 클럽 1기 멤버는 개인 SNS 운영과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을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활동기간은 4월 19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3개월 동안 진행된다.

오는 3월 15일부터 4월 3일까지 마모트 우먼스 클럽 공식 카페 가입 및 마모트 페이스북 '좋아요' 를 클릭한 후, 개인 SNS 및 커뮤니티 등에 #마모트 #마모트우먼스클럽 #마모트퍼포먼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마모트 우먼스 클럽 1기' 모집 공고를 업로드 하면 된다.

마지막으로 마모트 우먼스 클럽 공식 카페 내 지원하기 메뉴에서 지원서를 작성하면 참가 신청이 완료 된다. 3회 이상 게시물을 업로드 한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마모트 콜린티셔츠 및 푸짐한 선물이 증정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