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여기 모여라!] 삼성전자·DTRT·켈로그 外
[이벤트 여기 모여라!] 삼성전자·DTRT·켈로그 外
  • 김태균 기자
  • 승인 2016.03.16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무풍냉방 8자성어' 이벤트 진행

4월 10일까지 세계 최초로 바람 없이도 시원한 삼성 무풍에어컨 'Q9500'의 특징을 효과적으로 표현하는 '무풍냉방 8자성어'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무풍냉방'에 대한 공감 포인트를 재미있고 개성있는 8자성어로 완성해 응모하는 고객에게 소셜 투표를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3명에게는 삼성 무풍에어컨 'Q9500'을 선물로 증정하고, 우수작으로 선정된 5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고,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벤트의 결과는 4월 29일 삼성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삼성전자는 매주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깜짝 행운 기회도 마련했다. 당첨은 중복 선정될 수 있으며, 매주 화요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남성 화장품 DTRT, 롯데 온라인 면세점 신규 입점 및 기념 이벤트 실시

남성 컬쳐 코스메틱 브랜드 DTRT가 롯데 온라인 면세점에 신규 입점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롯데 온라인 면세점에서 DTRT를 구매한 모든 고객 대상 마스크팩 '히어로 라이크스 블랙' 1매, 4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DTRT의 마스크팩, 스킨 세이버, 파우치로 구성된 2만5000원 상당의 'DTRT 디럭스 파우치 키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벤트는 3월 17일부터 해당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DTRT는 기존 공식 홈페이지 및 올리브영에 한정된 유통 채널을 확장해 국내 뿐 아니라 해외 소비자들이 이용할 수 있는 채널을 확장했다.

아리따움, 3월 멤버십 세일 실시 

아리따움이 16일부터 19일까지 ‘'3월 멤버십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인 아이오페와 라네즈, 마몽드에 대한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내국인은 물론 아리따움을 찾는 외국인 고객들에게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리따움 내 전 브랜드를 대상으로.(단, 일부 품목 할인 제외) 새로운 회원 제도에 따라 무료로 가입하여 구매 실적에 따라 혜택이 다른 일반회원 중 화이트 클럽과 핑크 클럽은 각각 10%와 20% 할인을 진행한다. 일반회원 중 구매 등급이 높은 블랙 클럽 고객과 가입비를 지불하고 더욱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VIP 멤버십의 경우 모든 세일품목에 대해 3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봄 시즌에 반드시 필요한 아이템들에 대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맑고 투명한 피부로 표현해주는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브랜드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의 쿠션 전 품목에 대해서는 30%의 할인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이번 기간 동안에는 회원 가입이 불가능한 외국인 고객이 외국발행 신용카드를 사용할 경우,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외국인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단, 현금 결제 시 제외 / 본인에 한함 / 최대 20만원 할인)

삼성전자, '갤럭시 S7' 런칭 이벤트 'Touch ♥7' 실시

삼성전자가 '갤럭시 S7 엣지'와 '갤럭시 S7'의 국내 출시를 맞아 20일까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에서 체험 이벤트인 'Touch ♥7'을 진행한다.

'Touch ♥7' 이벤트의 '카메라 체험존'에서는 듀얼 픽셀 이미지 센서와 F1.7 렌즈를 탑재해 어두운 환경에서 더욱 강한 '갤럭시 S7'의 촬영 기능을 체험 할 수 있다. 또한 소비자들이 보유한 스마트폰과 '갤럭시 S7'의 카메라 성능을 비교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방수 체험존'은  '갤럭시 S7'을 물 속에 넣은 채로 셀피를 촬영하며 방수ㆍ방진 최고 등급인 IP68의 '갤럭시 S7'의 방수 기능을 경험 할 수 있다.

한편 원형으로 구성된 '기어 360존'에서는 체험존 내부를 360도 영상으로 촬영해보는 이색 경험도 할 수 있으며

'4D 시어터 존'에서는 가상현실 헤드셋 '기어 VR'을 착용하고 롤러코스터를 타는 듯한 짜릿한 체험도 가능하다.

켈로그 리얼 그래놀라, '리얼레터' 캠페인 진행

농심 켈로그가 약 한 달간 '리얼레터' 캠페인을 진행한다. 리얼 그래놀라의 '리얼레터' 캠페인은 가사, 육아, 일 그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엄마, 아내, 친구 또는 동료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고 리얼 그래놀라와 함께 좋은 하루를 선물 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 참여는 홈페이지(https://reallettercampaign.kellogg.co.kr/)를 방문하여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작성하고, 선물하고자 하는 사람의 정보를 적어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401명을 선정, 응모자의 감사 메시지가 담긴 리얼레터와 리얼 그래놀라가 들어간 리얼박스를 전달할 예정이다. 특별히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반야트리 서울 클럽 앤 스파 50만원 상품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캠페인에 참여해 감사의 마음을 전달한 401명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000원이 증정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직접 메시지를 응모해 전달하는 이벤트 외에도, 전국 대형마트에서 리얼레터 카드를 선택 해 카드에 적힌 메시지를 확인하면 메시지에 따라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까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타파웨어, '세계 물의 날' 기념 이벤트

타파웨어는 일회용품 사용이 익숙한 바쁜 도시인들에게 일회용품 사용 대신 환경 친화적 제품 사용을 통해 지구 사랑을 실천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지구 사랑(I Love Earth)'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올해는 3월 22일 세계 물의 날을 맞아, 물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아이템인 '에코 물통'과 함께하는 '고객 사랑 에코 이벤트'를 3월 17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세계 물의 날을 기념으로 한정 출시되는 '에코 물통 패밀리 세트(8)'는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로 구성되어, 온 가족이 나만의 물통을 사용하여 환경 오염을 줄이고, 올바른 물 마시기 습관을 통해 모두 에코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세계 물의 날 기념 에코 물통은 전국의 타파웨어 대리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제품 및 이벤트 관련 문의는 타파웨어 홈페이지(www.tupperwarebrands.co.kr) 또는 고객 상담실(080-023-8811)로 하면 된다.

(데일리팝=김태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