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오리옥스 코엑스점', 호주산 청정우·양고기 프리미엄 메뉴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아워홈 '오리옥스 코엑스점', 호주산 청정우·양고기 프리미엄 메뉴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6.03.17 2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워홈의 오리옥스 코엑스점에서 호주산 청정우와 양고기를 활용한 프리미엄 신규 메뉴를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멀티컬처럴 고메 뷔페(Multi-cultural Gourmet Buffet) 오리옥스 코엑스점은 호주산 청정우와 양고기를 재료로 한 양갈비, 스테이크와 '타이식 소고기 샐러드'와 '흑식초 갈릭 양고기', '어향 소고기', '파스트라미 먹물 피자', '미트소스 스파게티', '소고기 초밥', '소고기 타다', '쿡 살라미', '갈비찜', '육개장' 등 다채로운 세계음식 메뉴들을 맛볼 수 있다.

이를 기념해 오는 4월 30일까지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트루 오지 비프 페스티벌(True Aussie Beef Festival)' 행사도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주중 디너 및 주말에 방문하는 성인 고객들에게 1인당 호주산 청정우 안심 스테이크 테이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주중 디너에 식사인원 전원이 1인당 5000원씩 추가하면 고급 와인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모든 고객에게 오리옥스 식사권과 할인권, 메가박스 영화 관람권 등의 경품 행운을 누릴 수 있는 럭키 스크래치 쿠폰도 함께 증정한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