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원스톱 취업프로그램 'KB굿잡 취업아카데미' 개최
KB국민은행, 원스톱 취업프로그램 'KB굿잡 취업아카데미' 개최
  • 오정희 기자
  • 승인 2016.03.28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은 원스톱 취업프로그램 'KB굿잡 취업아카데미'를 실시한다.

28일  KB국민은행 천안연수원 대강당에서 특성화고생, 전역(예정)장병, 대학생 등 250명의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1박 2일 일정으로 'KB굿잡 취업아카데미' 취업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5회째를 맞이하는 'KB굿잡 취업아카데미'는 구직자의 희망 직무별 취업컨설팅 및 맞춤형 교육을 통해 취업을 지원하고, 매년 개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KB굿잡 취업박람회’' 연계해 구직 가능성을 높이고 있는 무료 취업지원 교육프로그램이다. 
 
교육생은 희망 직무에 따라 마케팅/영업, 기술/연구개발, 경영/기획 중 한 과정을 선택하여 수강하게 되며(특성화고생 별도 과정), 총 18시간에 걸쳐 2016년 상반기 채용동향 및 취업전략, 입사지원서 작성법, 모의면접, 이미지 메이킹 등 취업에 필요한 필수 강좌를 수강하게 된다.
 
특히, KB국민은행은 수료생들의 취업률 제고를 위해 인크루트㈜와 공동으로 추진하는 온라인 고속취업 교육과정인 'KB굿잡 온라인 취업학교'를 연계 운영해 취업을 지원하고 있으며, 'KB굿잡 취업박람회'에 참여하는 우수 중견/중소기업의 직원 채용 시 우선 추천할 예정이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오는 5월 11일부터 12일까지 부산에서 '2016 KB굿잡 부산광역권 취업박람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데일리팝=오정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