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여기 모여라!] 농협카드·매일유업·동국제약 外
[이벤트 여기 모여라!] 농협카드·매일유업·동국제약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3.31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카드, '행복카드' 놀이동산 50% 현장할인 이벤트 실시

NH농협카드는 4월 1일부터 2개월 간 아이행복카드 및 국민행복카드 이용고객을 위한 봄맞이 놀이동산 50% 현장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안성팜랜드와 서울랜드 두 곳에서 진행되며, 전월실적 관계없이 본인 포함 4인까지 50% 현장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안성팜랜드에서는 아이·국민행복카드 결제 시 입장료 50% 현장할인이 제공되며, 전월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추가로 1만원 청구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울랜드에서는 아이행복카드로 결제 시 자유이용권 50% 현장할인을 제공한다.

뮤지컬 '뉴시즈', 대학생 기자단 모집

뮤지컬 '뉴시즈'는 개막에 앞서 작품의 소식을 전해줄 '대학생 기자단'을 모집한다. 선발 된 '대학생 기자단'에게는 작품 관람기회를 제공하며, 리뷰를 작성한 기자단 중 일부를 선정하여 깜짝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모집인원은 총 100명이며, 뮤지컬 '뉴시즈'의 SNS 게시글 및 기사를 자신의 SNS 채널에 3회 이상 공유하고 이를 증빙하여 메일로 신청할 수 있다. 최종 '대학생 기자단' 선정은 오는 4월 15일 오디컴퍼니 SNS 채널 및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모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오디컴퍼니 SNS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매일유업, 앱솔루트 딱 맞게 체험단 모집

앱솔루트 홈페이지(http://absolute.maeili.com)를 통해 모집 중인 네 번째 '앱솔루트 딱 맞게 체험단'은 오는 4월 25일까지 약 한달간 진행되며 4월 7일부터 4월 28일까지 매주 목요일 4회에 걸쳐 총 3,000명을 선발한다. 매일유업 앱솔루트 명작, 앱솔루트 유기농 궁 두 가지 제품 중 내 아이에게 딱 맞는 제품과 단계를 선택하면 매우 간단하게 응모할 수 있다.

매일유업의 '앱솔루트 딱 맞게 체험단'은 아이의 변비 등 수유 트러블로 인해 분유 교체를 고민하는 엄마들을 위해 아기에게 필요한 영양 성분으로 딱 맞게 설계된 매일유업의 앱솔루트 유아식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으며, 참가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매년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

삼성전자, 게임에 최적화된 갤럭시S7으로 넥슨과 HIT  게임 이벤트 열어

삼성전자는 4월 30일까지 '갤럭시 S7 엣지'∙'갤럭시 S7'을 구입한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HIT' 게임 머니와 인기 아이템을 제공하는 'S7으로 HIT하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갤럭시 S7 엣지'∙'갤럭시 S7'을 구매 후 삼성 페이에 가입하고 카드를 등록한 고객에게 'HIT' 아이템 증정 쿠폰이 제공되며 행사 기간 전에 갤럭시 S7을 구매한 고객도 참여가 가능하다.
 
'갤럭시 S7 엣지'∙'갤럭시 S7'는 게임을 위한 전용 UX인 '게임 런처'와 '게임 툴즈'를 탑재했으며, 갤럭시 S7의 '게임 런처'는 게임 모음∙게임 절전 모드∙인기 차트∙추천 동영상 등의 게임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4월 한 달 동안 '갤럭시 S7' HIT 게임 대회를 진행할 예정이며, 예선전을 거쳐 4월 30일에 e-스포츠 전용 경기장 '넥슨 아레나'에서 '갤럭시 S7' HIT 결승전을 개최할 예정이다.

호세쿠엘보 '만우절 허세' 이벤트 진행

데킬라 브랜드 '호세쿠엘보(Jose Cuervo)'의 공식 수입사인 ㈜포제이스리쿼코리아는 4월 1일 만우절을 맞아 특별한 허세 이벤트를 마련했다.
 
'호세쿠엘보 만우절 허세 이벤트'는 호세쿠엘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JoseCuervo.kr)를 통해 3일까지 진행되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호세쿠엘보를 허세 돋게 즐기는 방법을 댓글에 남기면 응모가 된다. 총 5명을 뽑아 1명에게는 리무진 파티팩을 4명에게는 호세 파티팩을 증정하며 4일 개별 및 페이스북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리무진파티팩은 고급 대형 리무진을 대여해 이벤트 당첨자가 원하는 곳으로 직접 픽업서비스를 가 레드카펫 서비스와 함께 차 안에 미리 마련 된 호세쿠엘보의 파티패키지 등을 함께 제공된다. 이외에도 4명에게는 제공되는 호세파티팩은 아이스버킷, 전용 글라스, 게임도구 등으로 구성해 당첨자들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프로바이오틱스 '프로비마게' 판매량 10만개 돌파 기념 이벤트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는 프로바이오틱스 베스트셀러 제품인 프로비마게(PROBI MAGE)의 판매량 10만개 돌파를 기념하는 고객감사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4월 1일부터 17일까지 프로비마게 대상으로 가격을 할인하고, 빈병을 가져오면 5%를 추가 할인해 주는 '고객감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등에 입점된 '네이처스비타민샵'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진행된다.

'고객감사 할인 이벤트'와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처스비타민샵' 브랜드 사이트(www.naturesvitamin.co.kr)나,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080-569-8607)로 문의할 수 있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