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교통·학군·상품성 고루갖춘 '서산 동문 꿈에그린' 분양
한화건설, 교통·학군·상품성 고루갖춘 '서산 동문 꿈에그린' 분양
  • 오정희 기자
  • 승인 2016.04.01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시청 인근 홍보관 운영 중, 4월중 중앙호수공원 인근 견본주택 오픈 예정..서산 랜드마크 가능성高

한화건설이 총 471세대의 신축아파트 '서산 동문 꿈에그린'을 분양한다.

한화건설(대표 최광호)은 명품교육, 쾌속교통, 생활 인프라 등으로 지역 수요자들에게 높은 인기 예상되는 '서산 동문 꿈에그린'을 오는 4월 분양한다.

충남 서산시 동문동 538-34번지에 위치한 서산 동문 꿈에그린은 지하 2층에서 지상 23층, 아파트 8개동 규모로, 공급주택은 전용면적 기준 ▲59㎡ 119가구, ▲73㎡ 168가구, ▲84㎡ 184가구로 구성되어 있으며 쾌적한 도시환경을 갖추고 있는 관공서 밀집 지역으로 주거선호도가 높다.

서산 도심권과는 약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방도(649번) 및 국도(29번, 32번)를 통해 당진, 태안, 대산, 홍성 등 인근지역 진·출입이 용이하고 서해안고속도로를 통해 수도권 이동이 편리하며, 서산테크노벨리, 일반산업단지 등과의 출퇴근도 용이하다.

또한 성연-음암간 신설도로(2017년 예정)가 개통되면 인근 산업단지로의 접근성은 더욱 개선될 것으로 판단되고 있으며, 서산시청이 가깝고 부춘산체육공원, 을음산공원 등이 인접해 있어 쾌적하며 자연친화적인 생활을 영위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서산 동문 꿈에그린이 위치한 서산 동문동은 서산시 명문학교인 서령중·고교와 인접한 것은 물론, 인근에 동문초교, 서동초교, 서산시립도서관, 청소년 수련관 등 위치해 최적의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서산 동문 꿈에그린은 ▲전세대 남향 위주 단지 배치 ▲소비자 선호가 높은 전용면적 84m2 이하로만 구성 ▲단지 중앙 하늘광장 배치 ▲어린이집, 도서관, 게스트하우스 등 다양한 주민편의시설 및 공용공간을 갖추고 있다. 또한 아동돌보미 센터, 스터디 공부방 등 교육특화단지로 거듭날 수 있는 시설 도입을 검토하고 있다.

한편, 서산은 서산테크노밸리, 한화이글스 서산구장, 대산산업단지 내 한화토탈 등으로 한화그룹에 대한 인지도가 높은 지역으로, 한화건설은 서산 동문 꿈에그린 역시 인기리에 분양을 완료하여 또 하나의 지역 랜드마크로 완성한다는 계획이다.

(데일리팝=오정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