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여기 모여라!] NH농협은행·KB국민은행·일동후디스
[이벤트 여기 모여라!] NH농협은행·KB국민은행·일동후디스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6.04.02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은행, 대국민 응원 이벤트 실시

NH농협은행 지난 1일부터 30일까지 어린이날·어버이날·스승의날·부부의날 등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응원볼에 담아 선물하는 응원 캠페인을 실시한다.

농협은행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사연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337명에게 농협은행 홍보모델인 류현진 선수의 싸인볼(메이저리그 공인구)과 함께 남겨주신 메시지를 감사카드로 만들어 전해 진다.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는 5월 9일 해당 사이트에 공지한다. 자세한 사항은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nhnonghyupbank),    블로그(http://nhbankblog.com) 참조하면 된다.

KB국민은행, 봄맞이 고객감사 캠페인 실시

KB국민은행은 1일부터 8일까지 1100여개 전 영업점에서 꽃씨 등을 나누어 주는 '봄맞이 고객감사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영업점 방문 고객에게 꽃씨, 물티슈 등을 나눠 드릴 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가고자 지점별 인근 상가와 기업체 등을 직접 방문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올해 초 변경된 공동영업체계(Partnership Group)를 기반으로 인근 영업점과 공동으로 지역단위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일동후디스, 온라인 서포터즈 2016 '후디스타즈 2기' 모집

일동후디스가 온라인 서포터즈 '후디스타즈' 2기를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오는 4월 4일부터 29일까지로 트렌드스타즈 50명, 맘스타즈 50명 총 100명을 선발한다. 트렌드스타즈는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며 SNS를 통해 트렌디한 모습을 공유하는 열정가득한 20~49세 여성이면 누구든지 가능하고, 맘스타즈의 경우 6개월 이상 4세 이하 아이와 함께 일동후디스의 이야기를 SNS로 소통하길 원하는 엄마를 대상으로 한다. 신청은 일동후디스 홈페이지(www.foodis.com)에 접속해 지원서를 작성 및 제출하면 되고, 합격자 발표는 5월 6일이다.

후디스타즈는 일동후디스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사용, 체험해 보고 각자의 블로그, SNS 등 온라인을 통해 각자의 경험을 공유하는 일동후디스의 온라인 서포터즈이다.

후디스타즈로 선정된 분들에게는 월 1회씩 체험 제품을 무료로 증정하고, 매월 활동 기준 이상 달성시 온라인 쇼핑몰 후디스몰 마일리지 5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맘스타즈에게는 미션에 따라 아기밀, 아기밀냠냠 등 이유식, 아기과자 제품이 증정되기도 한다. 또한 매월 우수활동자, 3개월의 활동이 종료된 후 최종 우수활동자를 선정해 백화점 상품권 등 풍성함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