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재단, 2016년 인문교양강좌 '미(美)' 수강생 모집
아모레퍼시픽재단, 2016년 인문교양강좌 '미(美)' 수강생 모집
  • 오정희 기자
  • 승인 2016.04.04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재단이 인문교양강좌 '미(美)'의 2016년 첫 번째 강좌 신청자를 모집한다.

4일 아모레퍼시픽은 이날부터 신청자를 모집하고 오는 29일 첫번째 강의인 이옥순 인도문화연구원장과 함께하는 '인도, 아름다움은 신과 같아'가 진행된다.
 
이번 강좌에서는 인도에서의 미의 개념, 아름다움을 향한 인도 여성들의 이상향과 실제 삶을 역사적, 문화적으로 고찰하고 '아름다움'에 대한 본질적인 질문과 아름다운 삶이란 무엇인가에 대한 답을 이끌어내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강좌에서는 국내 최고 인도학자의 강연뿐 아니라, 인도 문화를 느낄 수 있는 공연, 다양한 인도 먹거리 등 보다 풍성한 프로그램과 콘텐츠를 전할 계획이다.
 
2016년 인문교양강좌 미(美)의 신청은 아모레퍼시픽재단 홈페이지(http://ascf.amorepacific.co.kr)에서 할 수 있다. 신청 마감은 4월 26일이며,선정된 참석자는 추후 아모레퍼시픽재단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모집 인원은 약 100여명이다.  
 
한편, 올해 강의는 아모레퍼시픽재단이 지난2012년부터 운영해온 아시아의 미(Asian Beauty) 탐색 프로젝트 결과 출간된 ‘아시아의 미’ 단행본 시리즈의 저자들로 구성된다.
 
(데일리팝=오정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