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여기 모여라!] 팔도·공차·파파존스 外
[이벤트 여기 모여라!] 팔도·공차·파파존스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6.04.06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팔도, 블랙데이 맞아 '팔도불짬짜' 철가방 이벤트

팔도는 연인이 없는 솔로들이 짜장면을 먹는 날로 알려져 있는 블랙데이(4월 14일)를 맞아 '팔도짜장면'과 '팔도불짬뽕'이 들어 있는 철가방 세트를 판매한다.

철가방에는 '팔도짜장면'(4+1), '팔도불짬뽕'(4+1)이 각각 5개씩 총 10개의 제품이 들어있으며, 연인끼리 또는 친구끼리 선물할 수 있도록 메모칸을 만들어 메시지도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철가방은 고급스러운 종이재질과 손잡이를 만들어 실제 철가방처럼 보일 수 있도록 제작했으며, 이연복셰프가 추천하는 '팔도불짬짜(팔도불짬뽕 + 팔도짜장면' 레시피도 기재되어 있다.

이 철가방 세트는 롯데슈퍼를 비롯한 중대형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총 5만개 세트를 공급할 계획이다.

'스트라이크존 히트' kt위즈 홈구장 스크린야구 이벤트

골프존유원그룹 자회사 ㈜뉴딘콘텐츠가 새롭게 선보인 체감형 스크린야구장을  2016 프로야구 kt위즈 홈 개막전을 맞아 수원 kt위즈파크에 마련했다.

스트라이크존 히트는 고객이 원하는 형태에 맞춰 재구성한 특판 브랜드로, kt위즈파크를 배경으로 kt위즈 유니폼을 입은 선수 캐릭터 등을 스크린 상에 반영했으며, 이를 통해 정규경기 3이닝과 총 21구 타격이 가능한 배팅챌린지 등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다.

kt위즈 스트라이크존 히트는 3루 외야석 출입구에 마련됐으며, kt위즈파크를 방문한 야구팬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또 스트라이크존 이용 고객에게 스트라이크존 수원영통점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권을 제공하고, 배팅챌린지 모드에서 득점한 점수에 따라 경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공차, 매주 수요일 '해피공차데이' 진행

공차코리아가 4월부터 매주 수요일마다 해피공차데이를 진행한다. 공차는 공차데이를 통해 매월 다양한 메뉴를 소개할 예정으로, 프로모션 메뉴 한잔 구매 시 터칭 스탬프 더블적립 혜택을 즐길 수 있다.

또 공차데이 시작을 기념하여 공차코리아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벤트 또한 진행될 예정이다.
 
4월은 아르바이트 생과 점주들이 추천한 황금 레시피, 2016 공차 베스트콤비네이션 선정기념으로 베스트콤비네이션 메뉴 중 인기 메뉴 4종이 공차데이 프로모션 메뉴로 선정됐다.
 
깊고 풍부한 초콜릿 밀크티에 부드러운 밀크폼을 더한 최고의 조합인 '초콜릿밀크티 +밀크폼', 달콤한 망고 과육과 요구르트에 화이트 펄의 꼬들함이 조화를 이루는 '망고요구르트 + 화이트 펄', 상큼하고 쌉싸름한 자몽 그린티 에이드에 달콤한 알로에 토핑으로 씹는 식감까지 즐거운 '자몽그린티에이드 + 알로에', 고소한 우롱티와 짭쪼름한 밀크폼에 코코넛 토핑으로 달달함을 더한 '밀크폼우롱티 +코코넛' 메뉴가 있다.

파파존스, 프란츠 하라리 내한공연 초청 이벤트

파파존스가 세계적인 일루셔니스트 '프란츠 하라리' 내한공연 '그랜드 일루전' 특별 초청이벤트를 진행한다.

파파존스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주문으로 '맥&치즈 피자' 구매 시 프란츠 하라리 내한공연 초대 응모권이 자동으로 발급되며, 응모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15명에게(1인2매) 초대권을 제공한다.

응모기간은 오는 4월 13일까지이다. 세계적인 일루셔니스트 '프란츠 하라리'의 국내 첫 내한공연으로 지금까지 선보인 매직쇼 중에서도 가장 스펙터클한 초대형 블록버스터 공연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KB국민은행 일임형 ISA 출시 'ISA 캐시백 더블 이벤트'

KB국민은행은 일임형ISA 출시를 기념해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일임형ISA' 사전상담 예약 및 신규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출시일(4/11일 예정)부터 5월 31일까지 일임형ISA에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1등 2명에게 각 500만원, 2등 10명은 각 100만원, 3등 20명은 각 50만원, 행운상 400명에게는 5만원 등 총 432명에게 캐시백을 지급한다.
 
특히, KB국민은행 영업점 또는 인터넷뱅킹(모바일뱅킹)을 통해 사전상담 예약을 한 고객에게는 별도로 2번의 추첨기회를 부여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KB국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7월 15일 발표할 예정이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