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단신] 에뛰드하우스·라운드어라운드·리리코스 外
[뷰티단신] 에뛰드하우스·라운드어라운드·리리코스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6.04.08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뛰드하우스, 그라데이션 립 연출 위한 '트윈샷 립스틴트' 출시

에뛰드하우스의 '트윈샷 립스틴트'는 두 가지 제형의 틴트를 하나의 용기에 담았다. 립스틱 같은 풍부한 질감의 부드러운 무스틴트와 비비드한 컬러의 촉촉하고 쫀쫀한 틴트샷이 특징이다.

'트윈샷 립스틴트'는 상단에는 틴트샷으로, 하단에는 무스틴트로 이루어져 있으며 샷버튼을 누르면 상단의 틴트가 팁을 통해 내려와 한번에 빠른 그라데이션 립을 연출 가능하다.

메인컬러인 코랄과 레드의 조합인 '땡큐베리샷'을 중심으로 트렌디하고 발랄한 무드를 연출해주는 핑크, 코랄, 레드 계열의 총 18가지 컬러, 9종으로 선보인다.

라운드어라운드, 2016 SS 신제품 10종 출시

라운드어라운드(ROUND A'ROUND)가 스킨케어와 프래그런스 10종으로 구성된 2016 SS 시즌 라인을 선보인다.

라운드어라운드는 올리브영이 뷰티 업계에서 다져온 브랜드 소싱 경험을 바탕으로 자체 개발한 국내 최초 라이프 코스메틱 브랜드로, 이번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2016 SS 시즌 라인은 네덜란드 리세(Lisse)의 꽃 축제와 수선화, 튤립 등 봄 꽃을 모티브로 개발됐다. 식물에서 추출한 피토 워터(phyto-water)가 주 성분으로 함유된 스킨, 미스트, 크림, 팩으로 구성된 스킨케어 4종 5품목과 프래그런스, 룸 센트로 구성된 2종 5품목이 새롭게 출시된다.

한편, '라운드어라운드'는 론칭을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의 에코백 증정 이벤트를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또한 '룸 센트' 3종 은 4월 한달 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리리코스, '마린 딥 클렌징 머드 폼' 출시

리리코스는 3가지 마린 복합체, 안티 폴루션 콤플렉스(Anti Pollution ComplexTM)가 사계절 찾아오는 불청객인 미세먼지로 모공에 쌓인 유해한 피부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마린 딥 클렌징 머드 폼'을 출시한다.

서해 갯벌의 부드러운 머드와 미네랄이 함유되어 보습효과를 제공하는 해양심층소금, 미세먼지와 같은 유해물질, 피지를 흡착하는 우뭇가사리 추출물의 복합체인 안티 폴루션 콤플렉스가 특징이다.

로레알코리아, 여가부와 경단녀 재취업 지원 업무협약

여성가족부와 로레알코리아가 경력단절여성을 위한 재취업 지원 프로그램인 '워킹맘, 두번째 아름다운 선택'의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5년간 연장한다.

'워킹맘, 두번째 아름다운 선택'은 결혼과 출산, 육아 등으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이 일터로 복귀해 자아실현과 경제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며, 로레알코리아는 이번 협약 연장을 통해 경력단절 여성들이 일·가정을 양립하며 자신의 재능과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종로여성새로일하기센터와 연계하여 양질의 일자리에 취업 할 수 있는 직업교육훈련 프로그램을 개설하고, 스타트업 창업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올해 'e커머스 마케팅 실무' 과정을 신설, 관련분야에 취업 또는 창업을 원하는 경력단절 여성들을 위한 교육을 진행한다.

에이트루(A∙TRUE), '스프링 그린 티 워터리 카밍 크림' 출시

에이트루(A∙TRUE)는 큰 일교차와 미세먼지로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산뜻한 젤 제형의 수분크림, '스프링 그린 티 워터리 카밍 크림'을 출시한다.

에이트루 스프링 그린 티 워터리 카밍 크림은 200년 전통 프랑스 홍차 브랜드 '꼼빠니 꼴로니알(Compagnie Coloniale)'의 녹차 블렌딩인 '센챠 쁘렝땅(Sencha Printemps)'을 처방한 제품으로 수분, 진정, 미백, 광채 등 4가지 멀티 효능을 가진 수분크림으로,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고 보습력이 뛰어난 홍차수를 71% 함유했다.

한편, 에이트루는 스프링 그린 티 워터리 카밍 크림 출시를 기념하여 안심테스터 무료 반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5일부터 진행되는 위 프로모션은 워터리 카밍 크림 구매 시 체험분을 함께 증정한다. 체험분을 선 사용 후,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환불의사를 밝히면 100% 무료 환불이 진행된다.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 토너 & 수분진정 플루이드 출시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 라인은 한국의 티트리라 불릴만큼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강화 어린쑥을 주 원료로하여 지치고 자극 받은 피부에 편안한 수분을 전달하는 라인이다.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 토너'와 '어린쑥 수분진정 플루이드'는 여름철의 강한 자외선과 무더위, 냉방 등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매일 마일드하게 정돈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어린쑥 수분진정 토너'는 세안 후 피부 밸런스 조절을 돕고, 부드럽게 각질 관리가 가능해 매일 마일드하게 피부결을 정돈해주며,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 플루이드'는 한율 자연이온수 성분이 피부에 필요한 수분을 공급할 뿐만 아니라 어린쑥의 진정 기능을 더해 무거운 여름 피부를 산뜻하게 케어해주는 멀티 플루이드 제품이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