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메뉴] 한국야쿠르트·할리스커피·요거프레소 外
[신제품&신메뉴] 한국야쿠르트·할리스커피·요거프레소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6.04.11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야쿠르트, '발효홍삼K 키즈5+' 출시

한국야쿠르트가 어린이 발효홍삼 음료인 '발효홍삼K 키즈5+'를 출시하며 발효홍삼 라인업을 확대한다.

5~10세 어린이를 위한 '발효홍삼K 키즈5+'는 한국야쿠르트의 특허 받은 발효홍삼 원료를 사용해 일반 홍삼제품에 비해 맛이 부드러울 뿐 아니라 체내 흡수율이 높다.

발효홍삼에 더해 비타민 7종과 엽산, 칼슘, 아연이 들어있으며 설탕, 감미료, 착색료, 향신료, 증점제가 들어있지 않고 제품 패키지에 원산지 증명서를 동봉하여 제품 안전성에 대한 고객의 신뢰까지 높였다.

풀무원녹즙, '발효숙성생강 480' 신제품 출시

건강 원료로 주목받아 온 생(生)생강을 발효와 숙성 과정을 통해 유용성분 함량은 늘리고 생강 특유의 아린 맛을 개선한 생강음료 '발효숙성생강 480'을 출시했다. 풀무원 로하스건강생활연구소의 독자기술로 생강의 유용성분인 '쇼가올(6-shogaol)'이 최대화되는 발효숙성 최적 조건을 연구해 발효숙성 전보다 27배 증가된 것이 특징이다.

국내산 생강에 풀무원의 특허 유산균 L.plantarum PMO08을 사용해 발효시켰으며, 발효숙성을 거친 생강과 함께 모과, 계피, 대추, 당귀를 한 포에 담았다.

삼립식품, '라인프렌즈' 빵 3종 추가 출시

삼립식품이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함께 '라인프렌즈' 빵 시리즈 3종을 추가로 출시했다. 이번에 추가로 출시된 제품은 카라멜 롤링시트가 들어있는 부드러운 빵에 고소하고 달콤한 피넛크림이 들어간 '피넛팡팡'과 고소한 크로와상 빵 속에 부드러운 크림이 듬뿍 들어있는 '소프트크림 크로와상', 저온숙성으로 풍미가 살아있는 빵과 크림치즈가 조화로운 '크림치즈팡' 등 3종으로 가까운 슈퍼나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라인프렌즈' 빵 패키지 안에는 라인 캐릭터가 새겨진 다양한 '띠부띠부씰(띠고 부치고 띠고 부치는 씰의 약자)'이 들어 있으며 30종의 신규 씰을 모을 수 있다.

할리스커피, 건강스무디 4종 출시

다이어트 하는 고객을 위해 영양이 풍부한 저칼로리 아몬드우유와 유산균이 풍부한 플레인 요거트 베이스의 '건강 스무디' 4종을 출시했다.

'아몬드 고구마 할리치노'와 '아몬드 그린티 할리치노'는 일반 우유대비 1/3 칼로리에 항산화 작용을 돕는 비타민 E와 뼈에 좋은 칼슘까지 가득한 아몬드우유를 사용해 다이어트 중에도 가볍게 마실 수 있다. 또한 설탕이 무첨가된 플레인 요거트에 대표적인 슈퍼푸드 아사이베리와 아로니아, 석류, 블루베리가 어우러진 '아사이 요거트 스무디', 비타민 C가 가득한 '딸기 요거트 스무디'가 있다.

요거프레소, 자몽 요거트 빙수·리얼 스파클링 에이드 출시

요거프레소의 빙수는 주력 메뉴인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자몽 과육을 얹어 '자몽 요거트 빙수'를 출시했다. 달콤 쌉싸름한 자몽 과육과 함께 탱글한 자몽의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천연 탄산수에 상큼한 과일이 어우러진 리얼 스파클링 에이드 4종도 출시했다. 복숭아 특유의 달콤한 맛을 더한 '복숭아 스파클링 에이드', 쌉싸름한 자몽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자몽 스파클링 에이드', 에메랄드의 푸른빛 시원함이 돋보이는 '블루레몬 스파클링 에이드', 상큼한 레몬이 청량함을 증대시키는 '레몬 스파클링 에이드' 4종이다. 사이즈는 1인 라지 사이즈와 이색적인 2인 대용량 사이즈(Bowl) 중 선택 가능하다.

오설록, 봄 맞이 생딸기 시즌 메뉴 3종 출시

오설록은 싱그러운 봄을 맞이하여 4월과 5월 생딸기 시즌 한정 메뉴 3종을 출시한다.

이번 시즌 메뉴는 봄 제철 신선한 생딸기와 부드럽고 깊은 풍미의 오설록 녹차를 베이스로 한 음료 2종과 티푸드 1종으로 구성하여 맛은 물론, 상큼한 비주얼까지 갖춰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했다.

생딸기 시즌 메뉴 3종은 신선한 생딸기를 그대로 갈아 우유와 녹차베이스를 얹은 '생딸기 녹차라떼'와 쉐이크와 아이스크림을 얹은 '생딸기 오프레도' 음료 2종과 진한 녹차 치즈 타르트에 생딸기를 토핑한 '딸기 치즈 타르트' 티푸드 1종으로 다양한 식감과 건강한 달콤함이 조화를 이룬다.

특히 이번 시즌 메뉴는 음료와 디저트 메뉴 2종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생딸기 시즌 메뉴 세트'로도 제공돼 신선한 풍미의 신메뉴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