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여기 모여라!] 스트라이크존·롭스·아워홈 外
[이벤트 여기 모여라!] 스트라이크존·롭스·아워홈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4.11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로리다 내추럴, 플로리다로 여행을 떠나는 이벤트

프리미엄 착즙주스 '플로리다 내추럴(Florida's Natural)'이 엄마와 아이가 함께  플로리다로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 비행기를 타고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바짜맛 이벤트'를 실시한다.

'바로 짜서 맛있는 주스, 바짜맛 이벤트' 플로리다 농부들이 대를 이어온 노하우로 가장 맛있게 익은 생오렌지, 생자몽을 수확한 그날 24시간 내 바로 착즙 후 물 한방울 넣지 않아, 싱싱한 생과일의 상큼한 맛과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플로리다 내추럴의 우수성을 강조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는 플로리다 내추럴 페이스북(www.facebook.com/floridasnaturalkr)을 통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1차적으로 오는 4월 30일까지 주스를 마신 후 짓는 우리 아이의 깜찍한 모습을 사진으로 올린 참여자 중 당첨자 10명을 선정, 이후 2차 투표 이벤트를 통해 10명 중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1명에게 플로리다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1인 2매)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플로리다 내추럴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트라이크존, 프로야구 티켓 이벤트

골프존유원그룹 계열사 ㈜뉴딘콘텐츠는 오는 12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프로야구 팬을 위한 '프로야구 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야구 티켓 이벤트는 전국 스트라이크존 매장을 찾은 고객이 프로야구 경기 관람 티켓을 제출하면 게임비를 1만원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으로, 스트라이크존 1시간 이상 이용 시 1시간당 티켓 1장으로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으며, 타 이벤트와 중복할인은 적용되지 않는다.

또한 티켓 제출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뉴발란스 야구화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티켓 이벤트는 서울 논현, 잠실을 비롯한 수원 영통, 광주 첨단지구, 대구 칠곡, 부산대, 창원 상남 등 전국 스트라이크존 매장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는 스트라이크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광석을보다展, 투표하고 온 그대 반갑!

故김광석(1964-1996)의 삶과 음악을 전시하는 '김광석을보다展; 만나다·듣다·그리다'가 제20대 국회의원 선거를 기념해 투표를 독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거 투표에 참여한 전시관람객 대상 전시입장권을 50%할인 해주는 행사로 사전투표자를 포함해 11일부터 선거 주간인 오는 17일까지 진행된다.

사전투표에 참여한 투표자는 오늘부터 현장에서 투표참여 인증샷을 통해 50% 할인된 가격으로 전시관람 가능하며, 선거일 당일에는 당일 투표 참여를 인증할 수 있는 인증샷을 보여주거나 손등, 손목에 찍힌 투표 도장을 티켓부스에 보여주면 현장에서 바로 반값 할인된 가격에 전시를 관람할 수 있다.

또한, 17일까지 진행되는 투표독려이벤트인 만큼 선거참여 인증샷을 해시태그 '#김광석을보다'를 달아 페이스북또는 인스타그램에 올리거나 매표소에 인증사진을 제시하면 주말까지 50% 할인가로 전시입장이 가능하다. 보너스로 이벤트 게시물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전시 헌정 작품으로 디자인된 유명 예술가들의 캘리그라피 엽서까지 증정한다.

롭스, 선거 참여 인증하면 2000원 할인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가 젊은 세대의 선거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선거 당일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롭스에서 제 20대 국회의원 선거 참여를 인증하면, 2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을 바로 할인해 준다. 참여 인증은 간단하다. 손등에 투표소 도장, 투표소 앞 셀프 인증샷 등 다양한 방법으로 롭스 매장 점원에게 인증하면 된다. 단, 선거법에 위배되는 사진은 제외된다.

본 행사는 4월 13일 당일에 한해 진행되며, 전국 61개의 롭스 매장에서 진행한다. 한편, 롭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Lovelohbs)에서는 댓글로 선거 참여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화장품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워홈몰, 리뉴얼 오픈 및 기념 프로모션

아워홈(대표 이승우)이 공식 온라인 쇼핑몰 '아워홈몰'(mall.ourhome.co.kr)을 전격 리뉴얼 오픈하고 기념 프로모션을 대대적으로 실시한다.

오는 5월 5일까지 약 한 달 간 아워홈몰의 제품을 20% 대폭 할인 판매(일부품목 제외)하며, 행사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워홈 A1 포인트를 기존 적립율의 두 배로 적립해주는 더블포인트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프로야구 개막 시즌을 맞이해, 오는 14일까지 아워홈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야구관람권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실시한다.

온라인 쇼핑몰인 아워홈몰에서도 아워홈 통합멤버십카드 'A1 카드' 포인트를 사용 및 적립할 수 있도록 했고 카드 발급도 가능하다. A1 카드는 무료 발급 가능하며, 신규 발급 시 포인트가 1000p 제공된다. 또한 아워홈몰 신규 회원 가입 시에는 1000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