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메뉴] 사보텐·한국맥널티·스프라이트 外
[신제품&신메뉴] 사보텐·한국맥널티·스프라이트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6.04.18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보텐, 호주 청정우 전국 프로모션 실시

정통 신주쿠 돈카츠 외식브랜드 사보텐은 호주축산공사 한국대표부와 손 잡고 소고기가 들어가는 메뉴에 호주 청정우를 식재료로 사용하는 프로모션을 전국 매장에서 실시한다.

우선 '숯불와규동'은 호주 청정지역에서 자란 일본 최상급 품종의 소인 호주산 와규를 사용했으며, 우수한 마블링으로 육질이 부드러운 와규 소고기에 숯불 맛 소스가 어우러졌다.

사보텐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숯불와규동과 지리산 흑돈 카츠, 에이드 음료 2잔으로 구성된 '육(肉)미식세트'를 20% 할인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한국맥널티, 알레안드로의 초이스 아이스커피 시리즈 3종 출시

한국맥널티가 2011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 출신 알레안드로가 직접 개발한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 '알레안드로의 초이스 아이스커피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 '알레안드로 맨데스'는 커피 생산국 중 하나인 엘살바도르 출신으로 전세계 바리스타들의 올림픽으로 꼽히는 월드 바리스타 대회에서 사상 처음 남미 커피 생산국에서 우승을 차지한 바리스타이다.

초이스 아이스커피 시리즈는 아메리카노 스위트, 헤이즐넛 향, 그린빈 커피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개인의 입맛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서 마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프라이트, 여름 감성 담은 '썸머 스페셜 에디션' 출시

'Just Sprite & Summer'를 테마로 한 스프라이트 썸머 스페셜 에디션은 최근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 받는 스포츠가 서핑임에 착안, 국내 서퍼들 사이에서 널리 알려진 워터 스포츠 브랜드 배럴과의 협업을 통해 스프라이트의 시원한 청량감으로 무더운 여름 상쾌함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패키지는 이국적인 꽃의 화려한 열대 패턴, 파도, 미니밴 세 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됐으며, 250ml 캔 제품과 500ml 페트 제품 총 5가지 제품으로 출시된다. 18일 이국적인 꽃의 화려한 열대 패턴디자인 500ml 페트 제품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출시되며, 전국 백화점과 할인점,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 아미오, 반려동물 건강 맞춤 기능성 간식 3종 출시

아미오가 출시한 기능성 간식 3종은 '슬림업 닭가슴살 고구마 말이, '스킨앤뷰티 연어 고구마 말이', '초유 담은 오리 고구마 말이'로 비만, 피부질환, 면역력 부족 등 주로 실내생활 위주의 반려동물에게 많이 발생하는 질환에 필요한 기능성 원료들이 첨가됐다.

이번에 출시된 기능성 간식 3종은 식이섬유가 풍부해 다이어트 건강식품으로 널리 알려진 고구마를 껍질까지 통째로 넣어 맛과 영양까지 생각했다.

그 밖에도 육류 그대로를 건조해 섭취 시 육질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3종 모두 1봉(55g)에 6천 원이며 생후 3개월 이후라면 급여가 가능하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