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여기 모여라!] KEB하나은행·설빙·아디다스 外
[이벤트 여기 모여라!] KEB하나은행·설빙·아디다스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6.04.22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EB하나은행, 금융상품 연계 '무비 이벤트' 시행

KEB하나은행은 인터넷 혹은 스마트폰 뱅킹을 통해 추천 금융상품 가입시 추첨을 통해 다음달 개봉 예정인 영화 예매 티켓 및 하나멤버스의 '하나머니' 포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무비 이벤트'를 5월 4일까지 시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중 KEB하나은행의 추천 상품인 '하나 멤버스 주거래 우대적금' 및 '행복 Together 적금'을 인터넷 혹은 스마트폰뱅킹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가입시 ▲5월 4일 개봉 예정인 영화 '탐정 홍길동 : 사라진 마을'의 예매 티켓 1인 2매를 총 700명의 손님들께 증정하며 ▲금융권 최초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의 '하나머니'를 1등 한 분께 20만 포인트, 2등 열 분께 2만 포인트를 드리는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설빙, 문화이벤트 '김광석을보다展' 초대

설빙이 4월 문화이벤트로 김광석 20주기 추모 전시 '김광석을보다展:만나다·듣다·그리다' 초대권을 제공한다.

설빙의 문화이벤트는 공식페이스북(facebook.com/sulbing)을 통해 진행되며, '김광석을보다展’'문화이벤트 게시글에 함께 공연을 관람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짧은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응모기간은 4월 19일(화)부터 26일(화)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초대권(1인 2매)를 제공한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스프링 쇼핑 트립' 프로모션 실시

신세계사이먼 여주·파주·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본격적인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오는 22일부터 5월 1일까지 '스프링 쇼핑 트립(Spring Shopping Trip)'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블랙야크가 16년 봄/여름 상품을 40% 할인하며, 콜맨이 그늘막, 의자 등 15년 피크닉 상품을 40~50% 할인하고, 15년 백팩 상품을 60% 할인한다. 오클리는 선글라스 상품을 50% 할인하며, 특설 행사장에서는 랑방, 발렌시아가, 셀린느, 지방시 등 명품 선글라스 상품을 30~50% 할인한다. 한편, 23일부터 5월 1일까지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명성황후 생가, 신륵사 등 여주 지역 유명 관광지 입장권을 제공하고, 30일부터 5월 22일까지는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여주 도자기 축제에서 도자기 머그컵 낚시 체험, 물레 체험, 나만의 도자기 만들기, 접시 그리기 프로그램 중 하나를 체험할 수 있는 무료 티켓도 증정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캘빈클라인 진이 3개 품목 이상 구매 시 기존 30~70% 할인에 20% 추가 할인하며, 아이더는 클라이밍 팬츠와 남성 고어텍스 자켓을 균일가에 판매한다. 파슬은 여성 쇼퍼백과 남성 메신저백을 7만원대 균일가에 판매하며, 아이애비뉴는 14~16년 발리, 비비안 웨스트우드 등 명품 선글라스 상품을 기존 25~70% 할인에 10% 추가 할인한다. 한편, 23일 토요일에는 유명 레저 브랜드 할인 행사와 함께 아웃도어 & 캠핑 컨셉의 플리마켓과 버스킹 공연, 캠핑 포토존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게스가 여름 반팔 티셔츠를 1만9000원~2만9000원, 청바지를 5만8000원 균일가에 판매하며, 슈마커는 최고 70% 할인과 함께 버켄스탁 상품을 40% 할인한다. 24일 일요일에는 '선데이 이벤트'가 진행되어 전자다트 등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아디다스 아웃도어, '플레이 테렉스' 이벤트 개최

아디다스 아웃도어가 오는 5월 14일부터 6월4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출발하는 소백산 자락길 트레일 러닝 여행 '플레이 테렉스(Play terrex)' 이벤트를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최근 힐링 트레킹 명소로 주목 받고 있는 소백산 자락길 중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제6코스 온달평강 로맨스길을 중심으로 온달산성, 온달국민관광지, 온달동굴, 소백산 화전민촌, 화전테마숲길 등을 자유롭게 둘러볼 수 있는 일정으로 진행된다.

오는 5월 14일부터 시작하여 총 4회(5월 21일 / 28일 / 6월5일, 매주 토요일)로 서울, 부산, 대구 총 3지역에서 출발한다. 아디다스 아웃도어 매장(NC백화점 강서점, 송파점, 안산고잔점, 해운대점, 엑스코점 / 뉴코아아울렛 인천점, 평촌점 / W몰)에서 '테렉스 아그라빅' 트레일 러닝화 구매 고객 중 선착순 450명에게 이벤트 참가권(1인2매)을 제공한다.

약 1달 동안 참가자들을 위한 SNS이벤트도 진행한다. 테렉스 신발과 함께 코디 된 자신만의 '트레일 러닝룩'을 아디다스 아웃도어 페이스북에 올려주는 참가자 중 10분을 추첨하여 야외 활동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를 제공할 계획이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6월 9일이다.

환타, 짜릿한 모험 즐기는 가상현실 영상 이벤트 전개

환타가 젊은 세대들에게 판타스틱한 모험의 경험을 즐길 수 있는 VR(Virtual Reality; 가상현실) 영상 4종을 공개하고, 이색적인 VR 뷰어팩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탈리아 몬테브렌토 절벽에서 다이빙을 하는 '윙수트', 미국 유타주 모압 협곡을 건너는 스릴 넘치는 외줄타기 '하이라인', 강원도 인제 서킷에서 레이싱카를 즐기는 '드리프트', 모압 협곡 프룻볼에서 로프를 타는 '로프스윙' 등 세계 각지에서 익스트림 활동을 즐기는 네 가지 테마로 구성된 환타 VR 영상은 3인칭이 아닌 1인칭 시점으로 구성돼 마치 그 지역에서 직접 모험을 즐기는 듯한 현실감 있는 스릴과 짜릿한 경험을 제공한다.

환타는 영상 공개와 함께 영상을 실감나게 즐길 수 있는 VR 뷰어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전개한다. 오픈마켓 11번가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환타 355ml 캔 제품 6개가 한 세트로 구성된 패키지의 겉 포장지가 VR 뷰어로 조립할 수 있는 이색적인 '환타 VR 뷰어팩'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신청자 1500명에게 무료로 선착순 제공된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