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메뉴] 타코벨·오리온·스트릿츄러스 外
[신제품&신메뉴] 타코벨·오리온·스트릿츄러스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6.04.22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코벨, 퀘사디아와 브리또 동시에..신메뉴 '퀘사리또' 출시

캘리스코의 캘리포니아 스타일 멕시칸 브랜드 타코벨이 퀘사디아와 브리또의 맛을 동시에 담은 이색메뉴 '퀘사리또(Quesarito)'를 신규 출시한다.

'퀘사리또'는 퀘사디아의 주재료인 또띠아와 치즈 그리고 브리또에 쓰이는 라이스와 고기 등을 조합하고 여기에 크리미 할라피뇨 소스를 더해 그릴에 구워낸 메뉴이다. 퀘사디아의 풍부한 치즈 풍미가 다른 재료들과 한데 어우러지는 동시에 브리또의 라이스가 든든한 포만감을 더해준다.

타코벨은 '퀘사리또' 신규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3일까지 약 2주간 '퀘사리또' 단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사이드 메뉴와 탄산 음료를 함께 제공하는 콤보 세트로 메뉴를 업그레이드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홈플러스, 몽 블랑제 '정통 옥수수빵' 출시

홈플러스는 추억의 옥수수 빵을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한 '정통 옥수수빵'을 출시하고 전국 141개 매장에서  판매한다. '정통 옥수수빵'은 옥수수 알갱이가 가득 들어있는 빵으로 쏙쏙 씹히는 옥수수의 식감과 달콤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빵 위에 옥수수 가루를 첨가해 고소함을 더했다.

삼립식품, '씨앗단팥빵' 출시

삼립식품이 '씨앗단팥빵'을 출시 했다. '씨앗단팥빵'은 부드러운 빵 속에 씨앗류와 땅콩과 함께 달콤한 단팥을 듬뿍 넣어 고소함과 달콤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해바라기씨, 호박씨 등의 씨앗류와 땅콩 함유량이 16.26%로 씹는 즐거움을 살린 것은 물론건강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코카-콜라, 가볍게 즐기는 저자극·저칼로리 수분보충음료 '토레타' 출시

코카-콜라사는 수분 보충을 위한 저자극·저칼로리 수분보충 음료 '토레타 by 아쿠아리우스'(이하 토레타)를 새롭게 출시했다.

'토레타'는 가볍고 깔끔한 맛과 낮은 칼로리로 일상 생활 속에 가볍게 즐길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우리 몸이 건조함을 느끼기 전에 수분을 보충하기에 적합하며, 자몽·백포도·사과·당근·양배추 등의 10가지 과채 수분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투명한 용기에 알록달록한 10가지 과채수분을 상징하는 아기자기한 물방울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오리온, '핫브레이크' 리뉴얼 출시

오리온이 초콜릿 바 '핫브레이크'의 견과류 함량을 강화하고, 맛을 개선해 리뉴얼 출시 한다.

새로운 핫브레이크는 땅콩 페이스트와 블랙칩의 함량을 기존 대비 각각 20%, 23%로 늘려 고소한 맛과 진한 초콜릿의 맛을 한층 더 강화하고, 바삭한 식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누가에 전지분유를 넣어 부드럽고 풍부한 우유 맛도 더했다. 바(bar) 타입뿐 아니라 야외 활동 시 휴대하기 좋은 미니 사이즈도 함께 적용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스트릿츄러스, 봄맞이 신메뉴 '아츄 3종' 출시

츄러스카페 스트릿츄러스가 인기 메뉴 아츄에 다양한 맛과 매력을 더한 신메뉴 3종 '체리베리', '베리초코', '쇼코초코'를 출시한다.

스트릿츄러스의 '아츄'는 시원한 밀크아이스크림과 따뜻한 츄러스의 달콤바삭한 만남이 돋보이는 인기메뉴이다. 2016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2가지 이상의 재료를 혼합해 새콤달콤한 맛을 강조한 3가지 맛이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 국민과일 딸기와 상큼한 체리의 만남이 눈에 띄는 ▲블루베리에 초코를 더한 '체리베리' ▲초콜릿과 코코아파우더를 넣어 깊고 진한 초콜릿의 맛을 완성시킨 '베리초코' ▲'쇼코초코' 3종으로 구성됐다. 오는 23일부터 전국 스트릿츄러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스터도넛, 에이드 2종·미도치노 5종 출시

미스터도넛은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에 맞춰 도넛과 어울리는 음료를 제공하기 위해 '복숭아 에이드'와 '딸기 에이드' 에이드 2종과 미도치노 5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미스터도넛이 새롭게 선보인 에이드 2종은 기존 에이드 음료와 달리 비가열 과일 원액을 사용, 상큼한 과일의 식감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기존 블루베리, 자몽, 레몬, 청포도에 이번에 복숭아와 딸기가 추가돼 더욱 다양한 과일 에이드를 맛볼 수 있다.

미도치노는 토피모카, 쿠키앤크림, 코코넛, 모카, 초코민트 등 총 5종으로 입맛에 맞는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