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2016년 고객감동 브랜드 지수 은퇴설계 부문' 1위 기염
NH농협은행, '2016년 고객감동 브랜드 지수 은퇴설계 부문' 1위 기염
  • 오정희 기자
  • 승인 2016.04.25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은행이 '2016년 고객감동 브랜드 지수 은퇴설계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25일 NH농협은행은 'NH All100플랜' 선포식 개최 이후 짧은 기간에 임직원 전체의 노력으로 고객 감동 1위 은행이란 영예를 달성하게 됐다고 밝혔다.

은행 측은 이와 같은 성과에 대해 시니어 고객을 기반으로 개발한 'All100플랜 전용패키지 상품' ▲All100플랜 통장 ▲All100 플랜 적금 ▲All100플랜 연금예금 ▲All100플랜 연금대출 ▲All100플랜 신용카드 1조7674억원이라는 추진 실적때문으로 분석하고 있ㄷ.

이와 함께 농협은행은 전국 202개 거점점포(All100플랜라운지)에 All100 플래너를 배치하여 고객별 맞춤형 은퇴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NH농협은행 이경섭 은행장은 "100세 시대를 살고 있는 우리들에게 평안한 노후를 위해서는 현재 가입한 퇴직연금, 개인연금 등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하고, 은퇴 후 의료비 마련 등을 위한 보장성 보험의 기간 등을 점검이 필요할 때이며, 농협은행은 지속적으로 고객들에게 'NH All100플랜라운지' 상담 및 행복한 노후은퇴 정보 간행물 'NH All100플랜' 공급을 통해 금융권 최고의 은퇴설계 서비스 금융기관이 되겠다"고 전했다.

(데일리팝=오정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