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메뉴] 설빙·아워홈·풀무원 外
[신제품&신메뉴] 설빙·아워홈·풀무원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4.25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빙, 여심자극 신메뉴 '망고썸자몽설빙' 출시

설빙이 대세과일인 망고와 자몽을 얹어낸 '망고썸자몽설빙'을 비롯한 신메뉴를 선보인다.

설빙만의 특별한 베이스 위에 달콤한 애플망고와 생자몽을 얹어 상큼한 맛을 부각시킨 제품으로, 고급 애플망고만을 사용하는 것은 물론 생(生)자몽을 사용해 고급스럽고 신선한 맛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으며 여기에 요거트 아이스크림까지 더해져 입 안 가득 상큼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스트로우 음용 타입 요거트 '액티비아 Straw N' Go' 출시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가 스트로우 음용 타입의 편의점 전용 요거트 '액티비아 Straw N' Go' 2종을 선보였다.

전국의 CU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신제품은 떠먹는 요거트 패키지와 외형은 같지만 전용빨대가 부착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상단에 있는 리드에 빨대를 꽂아 마실 수 있도록 해 떠먹다가 흘리는 불편함 없이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농도는 마시는 요거트와 떠먹는 요거트의 중간 단계로, 포만감을 주기 위해 떠먹는 요거트(80~90g)보다 용량을 10~20g 늘렸다.

아워홈, 할랄 인증 식품 '손수 아삭김치'·'손수 전통 재래김' 출시

아워홈이 할랄 인증 식품 '손수 아삭김치'와 '손수 전통 재래김'을 신규 출시하고 푸드엠파이어 인천공항점에서 판매를 개시한다.

'손수 아삭김치'는 저온숙성 방식으로 배추의 아삭한 식감을 살렸으며 홍고추와 양파를 갈아 넣어 시원한 맛을 더했으며, '손수 전통 재래김'은 품질 좋은 국산 김을 바삭하게 구워내 고소한 맛을 자랑한다.

이 제품들은 원산지 증명, 잔류농약 분석, 방사능 검사 등 엄격한 기준에 의거해 원재료의 안전성을 입증 받고 제조공정의 위생에 대한 까다로운 심사를 통과해 국내 유일의 공인 할랄 인증 기관인 한국이슬람교 중앙회(KMF)로부터 할랄 인증을 획득했다.

풀무원, 맛있는 집 밥 위한 냉장유통 쌀 '신선미(米)' 출시

풀무원건강생활의 신선음료 일일유통 브랜드인 풀무원녹즙이 국내 최초로 주문 후 바로 도정해 가정까지 냉장 배송하는 냉장 쌀 '신선미(米)'를 출시했다.

쌀을 상온 보관할 경우 쌀알이 서서히 깨져 고유의 맛이 떨어지는 것을 보완하기 위해 '신선미'는 주문 후 도정하고 유통 전 과정에 걸쳐 5℃ 이하로 냉장 관리된다. 배송 시에도 냉장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별도로 제작된 보냉 가방에 담겨 가정으로 배송된다.

간편하고 맛있는 집 밥을 먹을 수 있도록 냉장유통 및 소용량으로 출시된 것이 특징이며, 주문 후 도정이 진행되고 고객 배송까지 걸리는 시간이 단 2~3일에 불과, 정기적으로 배송되기도 한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