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여기 모여라!] '가족의 달' 5월 연휴
[이벤트 여기 모여라!] '가족의 달' 5월 연휴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6.05.01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설록, 제주 AJ렌터카 고객 대상 프로모션 진행

프리미엄 티(Tea) 브랜드 오설록은 AJ렌터카와 협업하여 제주 AJ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제주 오설록 티뮤지엄 상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설록은 오는 5월 5일부터 8일까지 제주 서광차밭에서 개최하는 '제10회 오설록 햇차 페스티벌'을 맞이해 제주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AJ렌터카와 특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5월 1일부터 제주 AJ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분들에게는 5월 5일부터 8일, 오설록 햇차 페스티벌 기간에 제주 오설록 티뮤지엄내 제주지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AJ렌터카 제주지점 내 비치될 예정이며, 오설록의 프리미엄 티인 세작부터 다채로운 맛과 향이 특징인 블랜딩 티까지 다양한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있다. (단, 식음료 제외)

롭스, 헉슬리 전점 입점 기념 단독 이벤트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가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 전 지점에 입점하면서 단독 특별 증정행사와 항공권 추첨 이벤트가 진행한다.

전국 롭스 매장에서 헉슬리 제품을 1개만 구매해도 헉슬리의 베스트셀러 3종의 디럭스 샘플이 들어있는 항산화 위너팩을 증정하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총 25명에게 추첨을 통해 1인 2매의 인천-홍콩 왕복 항공권을 지급한다. 

롭스에서 헉슬리 제품 구매하고 엘포인트를 적립한 후, 롭스 홈페이지를 통해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4월 29일부터 5월 31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6월 7일에 진행된다. 입/출국일은 미리 지정되어 있다.

밀레, 가정의 달 맞아 'LOVE & GIFT 페스티벌' 실시
 
밀레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LOVE & GIFT 페스티벌'을 오는 5월 22일까지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구매 금액별 즉시 차감 이벤트다. 밀레의 2016년 신상품을 20만원, 15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4만원, 3만원, 2만원의 차감 혜택을 제공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프로모션 지정 상품군에 해당하는 티셔츠와 팬츠를 세트로 구매 시 구매 금액의 1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다. 마지막으로 2016년 신상품을 1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밀레 골프 라인에서 선보이는 '프리미엄 골프 우산'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LOVE & GIFT 페스티벌은 밀레의 멤버십 카드인 '엠 포인트(M-Point) 카드' 회원에 한해 적용된다. 엠 포인트 카드는 밀레 전국 매장 어디서나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카드 발급 후 곧바로 제품 구매 및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아이더, 5월 감사의 달 맞아 '쿨 이벤트' 진행

아이더는 5월 감사의 달을 기념해 오는 5월 15일까지 아이더 전국 백화점 대리점과, 온라인 몰에서 신상품 구매 시 최대 15%의 금액을 지원하는 '쿨 이벤트(Cool Event)'를 실시한다.

재킷, 티셔츠, 팬츠 등 아이더 2016 SS 신상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 5000원,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시 2만 5000원, 25만원 이상 구매 시 4만원을 지원하며 최대 3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5만 5000원을 지원한다.
 
특히 전국 대리점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 멤버십 마일리지를 추가로 제공한다. 단, 아이더 멤버십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정상 상품에 한해 진행하며 타 금액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이 불가능하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