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메뉴] 네네치킨·오리온·스트릿츄러스 外
[신제품&신메뉴] 네네치킨·오리온·스트릿츄러스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5.02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리스커피, '시그니처 빙수' 4종 출시

할리스커피가 바닐라 딜라이트, 리얼 벨지안 초코, 민트 초코 할리치노, 딸기 치즈케익 할리치노 등 시그니처 음료를 베이스로 한 '시그니처 빙수' 4종을 출시한다.

이번 시그니처 빙수 4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16일까지 시그니처 빙수를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1잔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슈퍼 프리미엄 데킬라 '1800' 에디션 한정 출시

슈퍼 프리미엄 데킬라 1800의 아티스트 버전인 '1800EA (Essential Artist)'가 일곱 번째 아티스트로 키스해링(Keith Haring)을 선정, 그의 대표작 6개를 보틀에 담은 '1800EA 키스해링'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올해 7번째 아티스트로 선정된 키스해링은 1980년대 가장 영향력 있는 작가 중 하나로 출생과 죽음, 문명 퇴치, 에이즈 등 사회적인 테마를 특유의 간결한 선과 강렬한 원색, 재치와 유머로 표현하며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네네치킨, 5월 한정 '패밀리 세트' 2종 출시

네네치킨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패밀리 세트 2종을 선보인다. 알뜰 세트와 해피 세트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며, 오는 5월 1일부터 20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패밀리 세트에는 숙주샐러드(소스 포함), 코울슬로, 쇼킹핫 소스, 고급 물티슈 등 4종의 증정품이 함께 제공되는데, 뜰 세트의 경우 기존 프라이드 치킨에 2000원을 추가하면 증정품을 모두 받아볼 수 있고, 해피 세트는 취향대로 치킨을 고를 수 있는 '반반 메뉴'로 출시된다.

오리온, 어린이날 맞아 종합선물세트 2종 출시

오리온이 5월 어린이날을 앞두고 고래밥, 초코송이 등을 담은 종합선물세트 2종을 출시했다.

고래밥의 대표 캐릭터 '라두'를 본따 만든 '라두 선물세트'와 고래밥, 초코송이, 젤리밥, 왕꿈틀이 등 11종, '보니하니 선물세트'에는 오!감자, 초코송이, 고래밥 등 4종의 오리온 과자가 들어있다.

스트릿츄러스, 여름 겨냥 '스트릿프로즌' 3종 출시

스트릿츄러스가 다가오는 여름을 장식할 신메뉴 '스트릿프로즌' 음료 3종을 출시했다.

스트릿츄러스가 선보이는 '스트릿프로즌'은 다양한 재료와 얼음을 함께 갈아 마시는 아이스 블렌디드 음료로 ▲솔티치즈카라멜, 자바칩 블렌디드에 밀크 아이스크림을 얹어 마지막 한 입까지 깊고 진한 ▲아이러브자바, 활력 만점 요거트가 진하게 전해지는 새콤달콤한 맛의 ▲요거화이트로 구성됐다.

삼립식품, '크림케이크' 출시

크림케이크은 삼립식품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제품인 '정통 크림빵'에 들어있는 달콤한 크림을 부드러운 케익 사이에 넣어 크림빵의 크림을 색다른 형태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한 입 사이즈의 케익을 2개씩 담아 취식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