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여기 모여라!] 삼성전자·골프존·파파존스 外
[이벤트 여기 모여라!] 삼성전자·골프존·파파존스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6.05.03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럭시 S7으로 함께하는 사진 공모전 '♥7 모두의 인생사진 콘테스트' 개최

5월 27일까지 응모가 진행되는 이번 사진 공모전은 '갤럭시 S7 엣지'나 '갤럭시 S7'의 기본 카메라 앱을 사용해 본인이 직접 촬영한 사진으로 누구든지 응모가 가능하고, 갤럭시 S7 마이크로사이트
(www.samsung.com/sec/galaxys7)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응모 주제는 지난 3월 실시한 '당신의 ♥7은 무엇인가요?' 이벤트에서 가장 많이 선택된 하트뿅뿅, 럭키, 사랑, 설레는, 취향저격, 행복한, 심쿵 7가지 단어이다.
 
5월 9일부터 31일까지 매일 7명씩 우수작을 선정하여(주말 제외)  6월 9일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또 총 119명에게 '나만의 기념우표'와 에버랜드 자유이용권(2매)을 제공하며 최종 선발된 7명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119개의 우수작은 전문 심사위원단의 평가로 선정하며 최종 7개 작품은 전 국민 투표 결과를 합산하여 선정한다.

오리진스, 가정의 달 기념 '하나 더 드리지 말입니다' 행사

'하나 더 드리지 말입니다' 행사는 5월 20일까지 선착순 (한정수량, 조기 마감 가능)으로 진행되며,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구매한 제품과 동일한 정품을 무료로 하나 더 증정하는 파격적인 1+1 원 플러스 원 할인 행사다. 오리진스는 기념일에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 총 39가지를 선정, 소비자가 선정된 아이템 중에서 구매하면 아무 조건 없이 동일한 제품을 하나 더 제공한다.

파파존스, 가정의 달 맞아 최대 50% 알찬 할인

가족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많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마련된 이번 할인 이벤트는 파파존스의 인기 피자 5종에 20%의 기분 좋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메뉴인 갈릭트위스트를 포함한 사이드 메뉴 4종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이벤트 대상 피자 메뉴는 파파존스 베스트메뉴인 수퍼파파스를 포함해 아이리쉬 포테이토, 치킨 바베큐, 스파이시 치킨랜치, 존스 페이버릿 5종이며 라지 사이즈 이상 주문 시 할인이 적용된다. 사이드 메뉴는 갈릭 트위스트, 치킨 스트립, 미트 파스타, 화이트 파스타 4종으로 온라인, 콜센터, 매장 주문 시 모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골프존, 온라인 대전 서비스 배틀존 '굿베이스와 함께하는 다함께 쳐쳐쳐!' 이벤트 실시
 

'굿베이스와 함께하는 다함께 쳐쳐쳐!' 이벤트는 전국 골프존 비전플러스 설치 매장 대상으로 열리며, 배틀존-배틀플레이 모드에서 2인 이상 플레이로 참여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골프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체 미션 이벤트로, 6주 동안 격주 별로 진행되는 2가지 단체 미션에 성공 할 때마다 동반자 전원에게 선물상자를 100% 지급하고, 개인 누적으로 9번 성공할 경우 100% 더 큰 선물상자를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다. 상품은 신세계상품권 50만원, 금1돈, 정관장 화애락진, 굿베이스 등으로 구성돼있다.
 
특히 '배틀포인트&배틀 참여 대전 수' 이벤트는 누적 게임 수에 따른 순위로 랭킹을 정하는 것으로 배틀포인트의 경우 동남아 3인 골프 여행권, 황금원숭이 5돈 등의 상품이, 배틀 참여 대전 수의 경우 신세계 상품권 50만원, 주유 상품권 30만원 등의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삼성전자, '냉장고 고객 사랑 페스티벌' 실시

오는 6월 30일까지 '삼성전자 S 골드러시 냉장고 고객 사랑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행사 기간 동안 삼성전자 매장에서 2016년형 '지펠T9000', '셰프컬렉션', '패밀리 허브' 등 프리미엄 냉장고 행사 모델을 구매하고 사용하던 냉장고를 반납하는 고객에게 2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반납하는 구형 냉장고는 양문형 이상이면 브랜드와 제조일자 등 상관없이 모두 혜택 받을 수 있으며, 신규로 구매한 냉장고의 배송과 설치 시점에 맞춰 구형 제품을 반납하면 된다.

매일유업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가정의 달 이벤트

매일유업은 이번 5월을 맞이해 스페셜 패키지로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의 '가정의 달 기념 패키지'를 선보
이며, 평소 가족들에게 전하고 싶었던 감사 메시지를 올리는 온라인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응모는 매일유업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aeili)에서 가능하며, 가족에게 말하고 싶은 감사 인사 및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19일에 발표되며, 경품으로 ▲매일유업 '상하농원' 입장권 및 체험 프로그램을 포함한 20만원 상당 바우쳐(4인가족 기준 10가구),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1박스(30명, 1박스X24개입)를 제공한다

농협은행, 비대면 해외송금서비스 가입 이벤트 실시
 
NH-ONE 해외송금서비스와 NH웨스턴유니온 자동송금(NH Western Union AUTOSEND) 서비스를 사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을 한 이번 이벤트는 6월30일까지 신규로 해당 서비스를 가입하고 송금 실적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NH기프트카드(5만원권)를 증정한다. 또한, 각 서비스별 1위 당첨고객에게는 100만원의 기프트카드도 지급한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