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VIP 프리미엄 '위(ü)카드' 출시..외형부터 '블링블링'
NH농협카드, VIP 프리미엄 '위(ü)카드' 출시..외형부터 '블링블링'
  • 오정희 기자
  • 승인 2016.05.04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카드에서 VIP 특화상품인 '위(ü)카드'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위(ü)카드'는 우리말 '위'를 독일어 발음 ü(위)에서 차용한 것으로 더 높은 위치나 가치를 상징하는 최상위 NH농협카드 고객을 상징한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이 카드는 기본적으로 국내·외 전가맹점에서 0.7~1.5%의 채움포인트를 무제한 적립 받을 수 있으며, 1.2%가 적립되는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앱카드로 등록해서 PIN번호 6자리만 입력·결제하면 보다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매년 신세계상품권, SK주유권, 외식이용권 등 15~18만원 상당의 전국단위 바우처와 이용실적에 따른 보너스 캐시백(5~20만원)이 추가 제공되며, 무료 공항라운지/발레파킹 등 최고등급의 해외브랜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며 UnionPay 다이아몬드, MasterCard 월드, VISA 시그니처,  JCB 플래티늄 4개 중 하나를 선택하여 가입할 수 있다. 특히, MasterCard는 세계 최초로 월드 등급에 실버 로고를 적용한다.

특히 외형적으로도 고급스러움을 가미했다.

카드번호는 후면에 레이저로 표기(단, VISA는 회원명 전면표기)했고, 박스형 캐리어 방식의 카드 발송과 전용 상담센터인 위데스크(☏1644-4100) 운영하는 등 VIP고객의 품격을 높이는 '위(ü)카드'만의 스페셜서비스도 제공한다.

한편, NH농협카드는 '위(ü)카드' 출시를 기념해 가입고객 전원에게 웰컴쿠폰을 제공한다. 롯데닷컴(15%), 7번가 피자(5000원), 듀오백의자(30%) 할인쿠폰을 공통으로 제공하며, 해외브랜드별 다양한 혜택쿠폰까지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기존 NH농협카드 우수회원인 경우 채움사은품 포인트 2~10만점 등 VIP클럽에서 제공되는 혜택과 중복 혜택이 가능하다.

(데일리팝=오정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