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굽네몰' 리뉴얼 기념으로 '갤럭시 S7' 쏜다
굽네치킨 '굽네몰' 리뉴얼 기념으로 '갤럭시 S7' 쏜다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5.04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의 닭가슴살 온라인 쇼핑몰 '굽네몰'이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하고 5월 동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S라인 만들고 갤럭시 S7받자' 이벤트는 굽네몰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스마트폰 갤럭시 S7(1명)를, 2등 신세계상품권 10만원권(2명), 3등 굽네치킨 상품권 3만원권 (3명), 4등 84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지급한다. 또한, 5월 한 달간 매일 오전 10시에 최대 1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110명에게 제공한다. 

'굽네몰'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닭가슴살을 주기적으로 구매하는 고객이 자신이 원하는 요일을 지정하면 주기적으로 상품을 배송해주는 '정기 배송 서비스'를 추가했으며, 전문 바디 디렉터가 고객에게 맞는 운동법과 식단, 다이어트 팁을 1:1 상담으로 알려주는 '운동식단 Q&A 게시판'도 새롭게 개설했다.

이와 함께 닭가슴살을 활용한 셰프의 레시피 콘텐츠도 공개하며 본인만의 레시피를 등록∙공유 하면 적립금을 지급하며, 이 중 매월 베스트 레시피를 선정해 추가 적립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매주 새로운 주제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댓글로 남기는 '릴레이톡 게시판'은 댓글 중 베스트톡, 공감톡, 센스톡을 매주 선정해 경품(스타벅스 커피 3명, 파리바게트 식빵 1명, 씨유3천원 쿠폰 등 외)을 제공한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