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단신] 리리코스·이니스프리·DTRT 外
[뷰티단신] 리리코스·이니스프리·DTRT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5.04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리코스, 마린 콜라겐 쿠션 모이스처 출시

기존의 탄력 리프팅 효과에 쿨링감과 보습력까지 더해 쿨링 탄력이라는 쿠션의 새로운 개념을 제시하는 마린 콜라겐 쿠션 모이스처 SPF50+/PA+++(15g)는 5월 5일 GS홈쇼핑을 통해 런칭할 예정이다.

마린 콜라겐 쿠션 모이스처는 저분자 콜라겐이 다량 함유되어 피부 속까지 콜라겐 성분을 견고히 채워주고, 3D-쿨링 시스템(3D-Cooling SystemTM)의 수분충전, 증발, 쿨링 효과로 바르자마자 피부 진정은 물론, 상쾌한 쿨링감과 수렴효과를 선사한다.

에뛰드하우스, '뉴 립스-톡 스윗박스 Vol.2' 출시

지난 2월 출시한 베리 딜리셔스 컬렉션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스윗박스로 총 2호로 구성된 스윗박스 Vol.2는 핑크와 베이지, 2가지 색상의 립스톡 제품과 그에 맞는 디자인의 선글라스를 한 데 담아 소비자들이 2가지의 선글라스 룩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신제품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 쉬폰'은 발림성 좋은 크림제형과 지속력이 뛰어난 매트제형의 장점을 모두 갖춘 신개념 '쉬폰 텍스처' 립스틱이며, 함께 구성된 선글라스는 '연예인 선글라스'로 유명한 Optical W 브랜드의 히트상품 'Hibari' 제품이다.

마몽드, 한국의 향을 담은 홈 프래그런스 라인 '오리엔탈 가든' 출시

마몽드 '오리엔탈 가든'은 한반도 자연 곳곳에 있는 자생 꽃 10종을 손수 포집하여 자연 그대로의 향기를 재현한 홈 프레그런스 라인이다.
 
다양한 계열로 조향한 플라워 라인업으로 꿀과 과일의 달콤함이 더해져 발랄하고 생기 넘치는 스위트 플로럴, 맑고 물이 연상되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클린 플로럴, 타고난 기품과 균형 속에 숨은 매력이 기대되는 섬세한 화이트 플로럴, 꽃 본연에 가장 충실하고 정열을 일깨우는 당당한 레드 플로럴, 총 4개의 향취로 구분했다.

이니스프리, 인스타그램 사진전 개최

이니스프리 인스타그램 사진전을 작년에 이어 2회째 개최한다. 이니스프리의 인스타그램 사진전은 작년과 같이 5월 7일~11일까지 제주하우스 삼청점에서 진행할 뿐 아니라 올해는 연남동 유아히어 카페에서도 5월 14일~2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사진전은 제주의 자연을 담은 '한 걸음 제주' 사진 전시 존과 제주의 바다를 느낄 수 있도록 시각, 청각, 후각적으로 제주 바다를 연출한 '한 칸 제주' 체험존, 그리고 제주 월정리 바다 앞에서 사진을 찍는 듯한 느낌의 '한 뼘 제주', 제주 텃밭에서 들어와 있는 듯한 '한 평 텃밭' 포토존으로 구성됐다.

진전을 방문해 #innistagram, #일상쉼표 2가지의 해시태그를 달아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0분에게 이니스프리 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연남동에서 진행되는 사진전의 경우,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아메리카노를 증정하고 더불어 사진전에서 선택한 포스트카드에 편지를 적어 일상 쉼표를 나누고 싶은 친구의 주소와 함께 우체통에 넣으면, 이니스프리가 우표를 붙여 해당 주소지로 보내주는 스페셜 이벤트도 제공할 예정이다.

'아닉구딸' x '애술린 라운지' 스페셜 프로모션 실시

아닉구딸은 도산공원 부근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애술린 라운지'에서 핑크 빛 봄 향기를 닮은 새로운 감각의 장미향수, ‘로즈 폼퐁’을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시향 기회를 제공한다.

5월 한 달 동안 애술린 라운지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아닉구딸에서 선보인 프레쉬 프로럴 계열의 장미 향수 '로즈 폼퐁'과 애술린 라운지에서 신작으로 출시한 아트북, 'FRIDA KAHLO(프리다 칼로)'를 함께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하면 로즈 폼퐁 소피스틱스(1.5ml)를 현장에서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음료와 디저트를 제공하는 '애술린 라운지 기프트권'도 추가로 증정한다.

DTRT, 스킨·로션·에센스·향수 하나로 담은 '4 in 1' 올인원 로션 '텐섹(10sec)' 출시

'텐섹'은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가 번거로운 남성들을 위한 올인원 형태의 로션으로 시중에 판매되는 대다수의 올인원 제품들이 플루이드나 세럼 타입으로 제작되는 것과는 달리 토너 속에 로션의 보습 효과를 주는 캡슐을 담은 제형이 차별점이다.

남자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향을 담아 피부는 물론 향까지 케어할 수 있다는 점은 '텐섹'이 가진 가장 큰 특징이고 퍼퓨머리 부띠끄 '베러댄알콜(Better Than Alcohol)'의 전문 조향사가 직접 블렌딩한 DTRT만의 시그니처 향 '블랙시프레'는 차분하고 세련된 느낌의 남성을 떠올리게 한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