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인터뷰] 아이오아이(I.O.I) 임나영 "1년 계약, 시작부터 알고 있던 내용..값지게 보내겠다"
[POP인터뷰] 아이오아이(I.O.I) 임나영 "1년 계약, 시작부터 알고 있던 내용..값지게 보내겠다"
  • 이성진 기자
  • 승인 2016.05.05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이오아이(I.O.I) 임나영

국민 걸그룹으로 발돋움 하고 있는 아이오아이(I.O.I)의 멤버 임나영이 계약기간이 1년인 것에 대한 심정을 밝혔다.

아이오아이의 데뷔 앨범 '크리슬리스'(Chrysalis)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5일 오전 11시 서울 중구에 위치한 장충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날 임나영은 '1년 후 계약이 끝나는 것에 대한 심정을 말해달라'는 취재진의 질문에 대해 "'프로듀스101'을 시작할 때부터 알고 있던 기간이었다. 저같은 경우 오랜 기간 연습생 생활을 해왔기 때문에 지금의 데뷔가 마냥 값진 시간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남은 10개월을 소중하고 값지게 보내 동생들과도 더 많은 추억을 쌓고 싶다"고 덧붙였다.

같은 멤버 최유정도 "저희(아이오아이)가 만난게 운명이라고 생각한다"며 "각자의 길에 서로 더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오아이는 Mnet '프로듀스 101'을 통해 데뷔한 11인조 걸그룹으로, 전소미, 임나영, 주결경,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김도연, 유연정, 정채연, 김소혜, 김청하 등으로 구성됐으며, 활동 기간 동안의 매니지먼트는 YMC엔터테인먼트가 맡는다.

(데일리팝=이성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