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메뉴] 스트릿츄러스·아모리노·삼립식품 外
[신제품&신메뉴] 스트릿츄러스·아모리노·삼립식품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6.05.09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릿츄러스, 신개념 스트릿푸드 '츄로타파스' 출시

스트릿츄러스가 한 번에 4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이색신메뉴 '츄로타파스'를 출시했다. 스페인의 식전음식으로 잘 알려진 타파스를 츄러스에 응용해 만든 메뉴로 동그랗게 튀겨낸 미니츄러스 위에 크림치즈와 각기 다른 4가지 맛 토핑을 올려 완성했다. 티라미슈, 망고, 레드빈과 체리로 이어지는 각기 다른 토핑이 만드는 또 하나의 조화로운 맛이 특징이다.

배상면주가, 스무살 맞이 '2016 리뉴얼 산사춘' 출시

배상면주가가 대표 제품인 산사춘의 스무살을 기념해 '2016 리뉴얼 산사춘'을 출시했다.

2016 리뉴얼 산사춘은 기존 제품 아이덴티티는 유지하되, 새로운 패키지는 네오클래식(Neo-classic) 콘셉트로 소비자와의 소통을 위해 산사춘 전용잔 모양을 형상화 한 이중 스티커 라벨을 제품 뒷면에 더했다.

제품 뒷면에 부착된 이중 스티커 라벨을 오픈하면, 소비자들이 술자리에서 소소하게 공감하며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20여 가지의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풀무원건강생활, 5060 위한 '스템엑스 진(眞)' 출시

풀무원건강생활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그린체 '스템엑스 진'은 옥타코사놀과 프로폴리스, 아연을 주원료로 하여 운동량 부족으로 기초 체력이 떨어지는 5060세대의 지구력 증진 및 항산화, 정상적인 면역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3종 복합 건강기능식품이다.

'스템엑스 진'은 근육 내 주 에너지원인 글리코겐의 저장량을 늘려 체력과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옥사코사놀이 일일 섭취량 기준 14mg 함유되어 있으며 대표적인 항산화 물질인 프로폴리스, 면역 기능과 정상적인 세포 분열을 돕는 아연이 과학적으로 배합됐다.

요거프레소, 정통 대만스타일 버블티&홍차 폼 출시

요거프레소가 5월 신메뉴로 오리지널 대만 스타일의 버블티와 홍차 폼 시리즈를 출시했다.

버블티는 쫄깃한 타피오카 펄과 고소한 우유, 부드러운 밀크폼이 어우러진 프리미엄 버블티로 ▲밀크 버블티 ▲타로 버블티 ▲토피 넛 버블티 ▲카페 돌체 버블티 ▲초코 버블티 ▲그린 버블티 총 6가지 플레이버로 출시됐다.

리얼 잉글리쉬 브랙퍼스트에 탱글한 코코넛 젤리를 넣고 부드럽고 고소한 밀크폼으로 마무리한 홍차 폼 시리즈는 ▲복숭아 홍차 폼 ▲레몬 홍차 폼 ▲유자 홍차 폼 ▲자몽 홍차 폼 4종으로 깔끔하고 달콤한 과일 홍차인 점이 특징이다.

아모리노, 비건 메뉴 9종 출시

젤라토 브랜드 아모리노가 5월을 맞아 달걀과 우유를 넣지 않고 만든 비건(Veganism) 메뉴 9종을 선보인다.

비건은 디저트와 아이스트림에 필수라 할 수 있는 우유와 달걀을 넣지 않고 만들어 엄격한 채식생활을 말하며 아모리노 신메뉴는 가볍게 즐기기 좋은 샤벗으로 시실리안 시트러스, 딸기, 레몬, 초콜릿 비오, 산딸기, 패션 후르츠, 피스타치오, 바나나, 망고의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9가지이다.

삼립식품, 천연효모빵 22종 출시

삼립식품은 '천연효모로 만든 로만밀 통밀 식빵'을 비롯한 식빵 12종과 샌드위치 10종 등 총 22종의 제품을 '천연효모'로 만들어 출시한다.

SPC그룹이 서울대학교와 공동연구로 발굴에 성공한 '천연효모(SPC-SNU 70-1)'는 우리 전통누룩에서 찾아내 특허 받은 토종효모로 상업적 이스트와 달리 인위적인 육종을 거치지 않은 자연상태의 순수한 효모다.

일반 이스트 대비 발효취가 적고, 원료 본연의 맛과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제빵적성에 최적화되어 쫄깃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