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여기 모여라!] 오리온·설빙·레드페이스 外
[이벤트 여기 모여라!] 오리온·설빙·레드페이스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6.05.11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리온, '성년의 날' 맞이 SNS 이벤트 진행

오리온은 성년의 날을 맞아 성인으로서 첫발을 내딛는 청년들을 응원하는 '성년의 날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오리온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onlyorion)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성년을 맞아 새롭게 만든 나만의 특별한 계획이나, 성년이 된 가족, 친구, 선후배를 축하하는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을 선정, 초코파이情, 포카칩, 오징어땅콩, 눈을감자 등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는 인기과자 20종이 담긴 '성년의 날 축하 선물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설빙은 가족이다 3탄 '설빙어택'을 받아라

'설빙은 가족이다'의 마지막 3탄인 '설빙어택'을 진행한다. 개인 SNS에 스승님께 전하는 감사의 메시지를 남긴 후 해시태그를 통해 '#설빙은사랑입니다'를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5월 9일부터 스승의날인 15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5월 18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최종 당첨자 1명에게는 '설빙어택' 1회권이 주어지는데 이는 신청자가 지정한 학교에 설빙이 찾아가 다양한 간식과 음료를 전달하는 특별 방문이벤트이다.

빈치스, 공효진 착용 의상 및 핸드백 경매 진행

㈜에스제이듀코의 컨템포러리 잡화 브랜드 빈치스(VINCIS')가 뮤즈인 공효진과 함께 2016 SS시즌 광고촬영 당시 공효진이 착용한 의상과 핸드백을 경매형식으로 판매하여 수익금 전액을 공효진 by 빈치스 이름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최종 낙찰자 이름으로 사인되는 핸드백과 더불어 캠페인 기간 동안 판매된 수익금의 일부를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기부한다.

빈치스는 5월 15일까지 전 구매고객께 타투이스트 NOVO(노보)가 디자인한 네일+타투스티커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공효진이 디자인한 핸드백인 '히요백'이 많은 사랑을 받아 2차 리오더 출시를 기념하여, 히요백 구매시 노보패턴 클러치와 타슬을 증정한다.

롯데닷컴, 맞춤셔츠 브랜드'루크앤댄' 론칭기념 이벤트

롯데닷컴(www.lotte.com)이 남성셔츠 브랜드 '루크앤댄(LUKE&DAN)'과 맞춤셔츠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이를 기념해 13일 오전 9시부터 15일까지 선착순 500명에게 2500원만 지불하면 '셔츠케어' 서비스와 함께 새 맞춤셔츠를 제공하는 '환골탈태' 이벤트를 진행한다.

셔츠케어 서비스란 기존의 낡은 셔츠를 수선 및 세탁한 뒤 새 셔츠로 재탄생 시켜주는 루크앤댄 만의 서비스다. 롯데닷컴에서 '셔츠케어'를 검색하면 2500원으로 주문이 가능한 페이지를 찾을 수 있다.  
 
또한, 5월 한달 간 셔츠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e쿠폰을 증정하고, 셔츠케어 서비스를 1회 제공한다. 해당기간 동안 사진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1인 1회에 한해 8만9000원 상당의 화이트 린넨셔츠가 증정된다. 

풀무원건강생활, '소비자패널 8기' 600명 모집

풀무원건강생활은 소비자의 생생한 의견을 듣고 이를 제품 및 서비스 개발에 적극 반영하기 위해, 오는 6월 3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소비자패널 8기 600명을 모집한다.

'소비자패널 8기'는 6월부터 활동을 시작해 2017년 6월까지 1년간 제품 사용 후 평가, 신제품 아이디어에 대한 평가 등 다양한 모니터링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참여도에 따라 풀무원샵(www.pulmuoneshop.co.kr)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도 지급된다. 

25~54세 여성으로 건강기능식품 및 건강음료, 스킨케어 등에 관심이 많은 여성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단, 현재 풀무원 관련 모니터 활동에 참여 중이거나 풀무원 관계사 혹은 타 건강기능식품회사 및 화장품 회사 관련자는 지원이 제한된다. 최종 선발자는 6월 16일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레드페이스, 무주산골영화제 글램핑 이벤트 진행

레드페이스는 자사가 공식 협찬사로 나서는 무주산골영화제에 고객들을 초대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6월 2일 산골영화제 숙박권 및 개막식 VIP 참석권, 레드페이스 기념품 등을 제공한다.

5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rf58)에서 참여 가능하며 블로거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응모 방법은 영화제에 참석하고 싶은 이유와 이벤트 포스팅을 공유한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총 7명을 선정할 예정이며 영화제를 마음껏 향유할 수 있도록 24평형 글램핑(3명)과 10평형 카라반(4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5월 24일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레드페이스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글램핑 이벤트를 퍼뜨리는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페이스북을 통해 블로그 이벤트의 URL을 공유하는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시티 크로스 재킷, 피크닉 담요 등 다양한 레드페이스 상품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