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메뉴] 매일유업·이디야·설빙 外
[신제품&신메뉴] 매일유업·이디야·설빙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5.13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패키지 리뉴얼 및 멸균제품 출시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유당불내증 및 소화 기능이 약한 소비자들을 위해 유당(lactose, 락토스)만 분리해 제거해 일반우유를 마시면 속이 불편하고, 배탈 증상이 있는 사람들도 편하게 마실 수 있는 우유이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로 '소화가 잘되는 우유'의 오리지널(930ml/180ml) 및 저지방(930ml) 3종의 포장 디자인이 전면 변경되고, 배 아픔의 원인인 ‘유당’을 제거하는 매일유업만의 차별화된 락토프리 공법 설명을 반영했다.

더불어 무균포장 기술을 적용해 상온에서도 락토프리 우유를 신선하게 보관하고, 언제 어디서나 마실 수 있는 '소화가 잘되는 우유' 멸균 제품(190ml, 테트라팩)을 출시해 소비자들이 필요한 용도 및 용량에 맞춰 편의성을 높였다.

이디야, 여름시즌 빙수 신메뉴 8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새롭게 출시하는 빙수는 눈꽃빙수 5종과 리얼빙수 3종이다.

눈꽃빙수는 고소한 우유얼음을 곱게 갈아 만든 빙수로 부드러운 식감을 즐길 수 있는 메뉴다. 곱게 갈아진 우유 얼음 위에 팥과 흑임자, 애플망고, 블루베리 등 다양한 토핑으로 소비자 입맛을 공략한다. 눈꽃빙수 신메뉴 5종은 '눈꽃팥빙수', '눈꽃흑임자빙수', '눈꽃애플망고빙수', '눈꽃블루베리빙수', '눈꽃초코빙수'이다.

리얼빙수의 신메뉴 3종은 국내산 흑임자와 인절미가 토핑된 '리얼흑임자빙수', 톡톡 씹히는 상큼한 식감의 '블루베리빙수', 진한 초코맛을 즐길 수 있는 '리얼초코빙수'가 있다.

설빙, '망고썸자몽설빙' 출시

설빙이 여름 대표메뉴로 꼽히는 자몽 메뉴를 출시했다. '망고썸자몽설빙'은 설빙만의 특별한 베이스 위에 애플망고와 생자몽을 얹어 상큼한 맛을 부각시킨 메뉴이다.

출시 10일 만에 매출점유율 10%대를 돌파했다는 '망고썸자몽설빙'은 요거트 아이스크림까지 더해 상큼하면서도 깔끔한 맛이라는 평이다.

KB국민은행은 지난 12일, 여의도 세우회 빌딩에서 창업포털앱을 운영하고 있는 ㈜나도사장님과 창업시장 관련 신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야쿠르트, 자연치즈 '내추럴플랜 생(生) 코티지치즈' 출시

'내추럴플랜 생(生) 코티지치즈'는 100% 신선한 국산 원유를 유산균으로 발효시켜 우유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영양 측면에서 일반 우유 대비 단백질은 2배 이상 높은 반면 칼로리와 지방은 50%, 당 함량은 20% 낮다.

코티지치즈는 순두부처럼 하얗고 작은 덩어리들이 몽글몽글하게 모여 있는 모양으로 씹을수록 우유 고유의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과 쫄깃한 식감도 특징이다. 여기에 떠먹는 형태의 개별 컵 포장으로 출시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그대로 떠먹거나 과일, 견과류 등과 함께 다양한 레시피로 만들어 먹을 수 있다.

바이탈뷰티, 중년여성을 위한 '자음미단(慈韾美丹)' 출시

'자음미단(慈韾美丹)'은 여성의 건강과 활력을 찾아 중년 여성의 삶의 행복감과 아름다움을 전달하는 의미를 담은 프리미엄 홍삼환으로, 홍삼의 유효성분을 최대한 추출하는 천삼화 기술을 통해 중년 여성의 생기 및 활력 개선, 면역력 증진 및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식물성 원료 대두이소플라본 성분이 함유되어 뼈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으며, 10가지 전통식물추출물(연자심, 제주조릿대, 호로파, 계피, 소회향, 칡, 토사자, 산수유, 당귀, 감초)이 부원료로 함유되어 있다.

호르몬 변화로 인해 더욱 세심한 건강관리가 필요한 40대 이후의 여성을 위해 피로개선 및 면역력 증진, 뼈건강, 건강 밸러스 등을 돕는 츄어블 환 타입이다.

돌(Dole), 과일과 주스 한번에 즐기는 '후룻볼' 3종 신제품 출시

이번 '돌 후룻볼'은 엄선한 과일을 100% 주스에 담은 2 in 1 제품으로, 과일 그대로의 식감과 새콤달콤한 주스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일반 파인애플보다 비타민 C가 두 배 가량이 많은 스위티오 파인애플과 여성들의 건강에 좋은 자몽, 복숭아 총 3가지로 출시됐다.

특히 직장인들의 건강 간식, 야외 외출 시 부담스럽지 않고 휴대도 편리한 간편 간식으로 적합하다.

GS25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6월 초부터 대형할인점, 슈퍼마켓, 백화점 등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