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단신] 셀트리온스킨큐어·에뛰드하우스·뉴트로지나 外
[뷰티단신] 셀트리온스킨큐어·에뛰드하우스·뉴트로지나 外
  • 편집팀
  • 승인 2016.05.23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트리온스킨큐어, '2016 아시아 美 어워즈' 글로벌 코스메틱상 수상

'2016 아시아 美 어워즈'는 지난해 한해 동안 아시아 최고의 뷰티 아티스트 및 브랜드를 선정하여시상하는 행사이며, 문화체육관광부 후원으로 올해 11회째를 맞는 대규모 행사인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의 한 축이다.

대표 수상한 셀트리온스킨큐어 마케팅본부 노석지 상무는 "아시아뿐만 아니라 K-뷰티를 더 넓게 전파하여 한국의 미를 대표 할 수 있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오리진스, 마스크 프라이머 '마스키마이저' 출시

제품 마스키마이저에 함유된 풍부한 다당류와 해조추출물은 피부의 수분 레벨을 높여주고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어떤 종류의 마스크와도 사용이 가능한 마스키마이저는 에스테틱에서 팩으로 관리 받기 전 스팀으로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준비시키는 단계를 집에서도 셀프로 할 수 있게 한다. 다소 뻑뻑한 제형의 클레이 마스크도 얼굴에 고르게 발리도록 도와주고 건조 후의 제거도 쉽게 되도록 할 수 있다.

스킨 디톡스 위한 진동클렌저, '필립스 비자퓨어 에센셜' 출시

필립스코리아의 '비자퓨어 에센셜'은 초당 108회의 초미세 진동이 메이크업 잔여물과 각질 등 각종 노폐물을 잘게 분해하고, 초당 4회 부드러운 롤링이 이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모공 축소에도 도움을 준다.

기존 '비자퓨어'에서 스피드 조절 및 타이머 기능이 생략되어 원클릭으로 보다 실용적이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된 것이 특징이다. 100% 방수 기능으로 샤워 중 사용이 가능하고 8시간 충전으로 20회 이상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상태에 따라 일반용부터 민감용, 각질 제거용, 딥클렌징용, 안티-블레미쉬 등 다양한 종류의 브러쉬를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에뛰드하우스, 이미지 컬러링 향수 '컬러풀 센트 오 드 퍼퓸' 출시

에뛰드 하우스 '컬러풀 센트 오 드 퍼퓸'은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핑크 피치향의 '컬러풀 센트 오 드 퍼퓸 해피니스', 깨끗하고 상큼한 향의 '컬러풀 센트 오 드 퍼퓸 클린', 발랄하고 생기있는 자몽향의 '컬러풀 센트 오 드 퍼퓸 조이풀' 등 8가지 컬러와 향기로 선보인다.
 
또한 에뛰드 하우스는 최근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아이오아이(I.O.I) 멤버와 함께 한 화보와 영상을 공개하며 제품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아이오아이 열한 명의 멤버들은 공개된 화보와 영상에서 각자 개성 넘치는 표정과 포즈로 매력을 한껏 뽐내었다.

스테파니 리, '뉴트로지나' 아시아 글로벌 모델 발탁

스테파니 리는 아시아 글로벌 모델로서 한국, 싱가폴, 홍콩, 대만, 태국, 중국, 말레이시아, 필리핀까지 총 8개국에서 활동할 예정이다.

한국을 넘어서 전 세계적으로 큰 영향력을 떨치고 있는 'K-뷰티'에 힘입어 국내 모델이 아시아 전체를 아우르는 모델이 된 경우는 매우 이례적이다.

스테파니는 'See what's possible' 글로벌 캠페인의 홍보대사로도 활약하며 자신의 실제 이야기를 통해 "아름다움이란 자신을 바라보며 그 어떤 것도 가능하다고 믿는 것"이라는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랑팔라투르, 강서구청 푸드뱅크에 기부 및 봉사활동 진행

프랑스 천연 수제 비누 브랜드 '랑팔라투르'는 지난 20일 강서구청 푸드뱅크에 방문해 기부식을 갖고, 랑팔라투르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마르세이유 비누 200개(소비자가 2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강서구청 푸드뱅크는 저소득층과 차상위계층의 생필품 지원을 위해 '서울가톨릭사회복지회'에서 위탁운영하는 복지시설로, 랑팔라투르의 공식수입사인 (주)씨이오인터내셔널의 임직원들은 거동이 불편한 노인 가정에 직접 방문해 비누와 식료품을 배달하는 봉사활동을 하기도 했다.

(데일리팝=편집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