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단신] 더바디샵·블라이드·이니스프리 外
[뷰티단신] 더바디샵·블라이드·이니스프리 外
  • 온라인팀
  • 승인 2016.05.26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바디샵, 전 제품 최대 30% 빅세일 멤버십 데이 실시

더바디샵이 오는 27일부터 이틀간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올해 첫 멤버십 데이 세일을 실시한다.

올해로 창립 40주년을 맞이한 더바디샵은 일년에 단 2번 진행하는 LYB(Love Your Body, 줄여 'LYB'로 통칭)멤버십 데이를 맞아, 28일까지 전국 더바디샵 매장(면세점 제외)이나 온라인 쇼핑몰 (모바일 포함)을 방문한 더바디샵 멤버십 전 회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세일 기간 내 가입한 신규회원도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세일의 할인 대상 품목은 더바디샵의 스킨 케어, 바디 제품, 헤어 케어, 메이크업 제품 등 판매 전 제품(단, 포장 박스 및 기 할인 제품 제외)이며,멤버십의 상위 등급인 골드와 클럽 회원은 전 품목 30%, 당일 신규 고객을 포함한 ‘바디러브’ 회원은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신규로 가입하는 회원의 경우, 이름과 핸드폰 번호만으로 가입되기 때문에 비회원일지라도 손쉽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블라이드, 스킨케어 전 라인 미국 세포라 입점

어반 스킨케어 블라이드(BLITHE)가 패팅워터팩을 앞세워 미국 세포라에 전 라인 입점했다.

패팅워터팩은 예부터 전해지던 한국의 전통 민간 피부관리법인 쌀뜨물, 녹차, 우유 세안에서 착안한 혁신적 상품으로 30초 세안만으로 각질케어, pH밸런스, 딥클렌징과 영양 공급이 이루어져 피부의 톤과 결이 개선되는 블라이드의 대표 상품이다.

세포라에서는 미국 여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현지화 전략으로 샤워 속에서 사용하는 홈케어 카테고리로 포지셔닝하여 앞으로 대대적인 홍보를 할 계획이다.

이니스프리, 2016 에코손수건 캠페인 펼쳐

이니스프리 에코손수건 캠페인은 손수건을 쓰는 작은 습관을 통해 나무와 숲을 살리고, 나아가 지구를 지키는데 도움이 되고자 2010년부터 진행해 온 이니스프리의 그린라이프 캠페인이다.
 
올해의 에코손수건은 '제주 바다'를 테마로 3가지 디자인의 손수건을 선보인다. 청정섬 제주 바다의 다양한 색과 제주 해녀, 남방큰돌고래 등 제주 바다를 아름답게 채우는 요소들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더불어 손수건과 동일한 디자인을 적용한 에코손수건 리미티드 에디션이 출시된다.

에코손수건 캠페인 참여를 위한 '서명 이벤트'는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5월 25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된다. 지구를 위해 손수건을 사용하겠다는 의미로 서명을 남긴 고객 10만 명과, 6월 한달 동안 리미티드 에디션을 구매한 고객에게 한정수량으로 손수건이 랜덤 증정된다.
 
특히 올해는 에코손수건이 티켓이 되는 이니스프리만의 특별한 영화제, 행키시네마를 6월 26일 용산 가족공원에서 개최한다. 행키시네마에서는 손수건 사용이 즐거운 놀이가 되는 차별화된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리따움, 비비드 프린지 컨셉 '히피걸즈 컬렉션' 출시

네일아트를 위한 모디x유니스텔라XTWINE.H 트리플 콜라보레이션 '히피걸즈 컬렉션'을 출시한다.

시원한 컬러로 구성된 모디 컬러젤 8종과 트렌디한 아트를 손쉽게 완성할 수 있는 네일 스티커 5종으로 구성됐으며, 프린지 패턴의 아트를 연출할 수 있는 가죽 질감의 레더 스티커부터 요즘 떠오르는 아즈텍 패턴의 아트까지 다양하다.

TWINE.H를 이끄는 황금남 스타일리스트는 배우 박해진의 스타일리스트로 다수의 매거진과 패션 광고 스타일링을 진행하는 베테랑이다.

쥬이 오가닉, 꽃잎을 품은 오가닉 파우더 2종 출시

'쥬이 오가닉'이 오가닉 성분 함량 96% 이상의 신제품 파우더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유해 성분이 포함되지 않은 천연 오가닉 파우더로, '플로라 루즈 파우더 파운데이션'과 '플로라 울트라 파운데이션' 2종 모두 피부톤에 맞게 세분화된 4종 색상으로 출시됐다.


(데일리팝=온라인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