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메뉴] 매일유업·아워홈·삼립식품 外
[신제품&신메뉴] 매일유업·아워홈·삼립식품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5.27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오리지널 멸균제품 출시

매일유업이 국내 최초 락토프리 우유 브랜드인 '소화가 잘되는 우유'의 신제품 '오리지널 멸균제품'을 출시했다.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평소 우유를 마시면 속이 불편하고, 배탈 등의 증상이 있는 사람들도 편하게 마실 수 있는 락토프리 우유이다.

오리지널 멸균제품(190ml)은 무균포장 기술을 적용해 상온에서도 신선하게 보관이 가능하며, 유통기한도 제조일 기준 10주이다.

매일유업은 출시를 기념해 매일유업의 가정배달 서비스인 '매일 다이렉트(direct.maeil.com)'를 통해 고객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가정배달 서비스로 '소화가 잘되는 우유' 제품을 신청하는 신규고객 300명에게는 매일유업의 맞춤형 냉장택배 서비스인 '밀크박스'로 경품을 증정한다.

아워홈, 요리 맛내기용 '손수 만능소스' 3종 출시

아워홈의 '손수 만능소스'는 오랜 시간 재료를 우려내지 않고도 손쉽게 국·찌개 맛을 낼 수 있는 국물내기용 소스 '쇠고기맛'·'멸치&뒤포리맛' 2종과 별도의 추가 양념이 필요 없는 볶음용 소스 '청양풍매운맛' 1종 등 총 세 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멸치&뒤포리맛'은 마늘, 무, 대파, 양파, 다시마, 표고버섯 등 6가지 국내산 자연 재료를 사용해 깔끔하고 건강한 맛을 선사한다. '쇠고기맛' 소스는 쇠고기를 오랜 시간 우려내, 미역국이나 떡국 등 각종 국·찌개에 한층 더 깊고 진한 국물 맛을 살려준다.

'청양풍매운맛'은 찜닭과 볶음밥, 제육볶음 등 각종 조림·볶음 요리에 두루 사용할 수 있다.

돌(Dole), '후룻&넛츠 블랙라벨' 신제품 출시

돌(Dole)이 견과류에 대한 국내 소비자의 높은 관심을 반영하여 피칸, 마카다미아 등 견과류 4종과 달콤한 건과일 4종류를 한 봉에 넣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데일리넛 제품, '후룻&넛츠 블랙라벨'을 출시했다.

기존에 출시된 후룻&넛츠 프리미엄라벨, 골드라벨, 옐로우 라벨에 이은 네 번째 라인으로 아몬드, 호두뿐 아니라 피칸, 마카다미아 등 고급 견과류를 사용하여 제품력을 강화했고, 비타민이 풍부한 건망고와 변비예방에 좋은 푸룬(말린자두)을 넣어 영양의 균형을 맞췄다.

또 견과류가 눅눅해 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개별포장마다 습기제거제를 동봉했고, 제품의 산패방지 및 신선도 유지를 위해 3중 특수 알루미늄 포장재를 사용했다.

카페드롭탑, 여름 공략 빙수·에이드 메뉴 8종 출시

카페드롭탑이 시즌 메뉴로 시크릿아이스탑 빙수 5종과 벤티 사이즈 소다 펀치 3종을 출시한다.

시크릿아이스탑 빙수 5종은 기존 제품을 리뉴얼한 것으로 부드러운 우유 빙수 위 아래로 들어있는 풍부한 과일 토핑들과 종류별로 제공되는 다양한 시럽과 연유를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넣어 먹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 신제품 소다 펀치(soda punch)는 신선한 과일 에이드를 600ml의 벤티 사이즈로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며 신선함과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라임, 톡톡 튀는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블러드 오렌지와 레드와인과 과일의 조화로움을 느낄 수 있는 무알콜 샹그리아까지 있다.

팔도, 약국에서 만나는 '뽀로로 비타플러스' 출시

팔도가 전국 약국전문유통 회사인 더존비즈팜과 제휴를 맺고 약국에서만 판매되는 어린이 비타민음료 '뽀로로 비타플러스' 2종을 출시했다.

오렌지맛, 포도맛 2종류의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비타민C가 1일 권장 섭취량의 40%(40mg)가 들어 있는 제품이다.

편한 스파우트 파우치(파우치 몸체와 돌림형 마개의 조합) 용기를 적용해 휴대하기 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삼립식품, '멜팅 치즈 불고기 샌드위치' 출시

'멜팅 치즈 불고기 샌드위치' 는 불고기와 치즈를 함께 넣어 육즙과 치즈의 풍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샌드위치로 따뜻하게 데워 먹는 핫 샌드위치로, 섬유소가 풍부한 핀란드산 호밀로 만든 호밀식빵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전국 CU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프리미엄 패키지를 사용하여 취식 편의성을 높였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