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메뉴] 굽네치킨·매일유업·공차 外
[신제품&신메뉴] 굽네치킨·매일유업·공차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6.02 1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굽네치킨, '굽네 볼케이노 쌀떡볶이' 신상품 출시

'굽네 볼케이노 쌀떡볶이'는 평소 양념치킨이나 닭강정 등 치킨의 주요 토핑으로 사용되던 쌀떡볶이의 대중성을 적극 활용 했으며, 쌀떡볶이의 쫄깃한 식감과 함께 고추장 베이스의 특제 소스를 발라 감칠맛 나는 굽네 볼케이노의 매운 맛 매력을 두 배로 느낄 수 있다.

굽네 볼케이노와 함께 제공되는 쌀떡볶이는 떡볶이 전문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떡볶이 1인분 양으로, 굽네 볼케이노와 함께 더욱 풍성하게 제공돼 포만감 있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굽네 볼케이노에 1500원을 추가하면 된다.

매일유업, '바리스타 룰스' 325ml 신제품 2종 출시

'바리스타(BARISTAR)'가 '룰을 지켜 커피의 좋은 길을 간다'는 원칙 하에 ‘바리스타룰스(BARISTA Rules)'로 브랜드명을 새롭게 변경하고, 325ml 신제품 2종(바리스타룰스 콜드브루 블랙, 바리스타룰스 플라넬 드립 라떼)을 출시했다.

'콜드브루 블랙'은 최근 전세계적으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콜드 브루(Cold Brew) 추출방식으로 천천히 차갑게 숙성시키고, '플라넬 드립 라떼'는 플라넬 천을 활용한 정통 핸드드립 방식을 사용하는 등 메뉴 별 맞춤 핸드드립 추출방식을 사용했다.

공차, 그린티 에이드 2종·스파클링 에이드 4종 출시

그린티 에이드 2종(레몬 그린티 에이드, 청포도 그린티 에이드)은 티베이스 에이드의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 이번에 추가 구성된 메뉴이다. '레몬 그린티 에이드'는 쌉싸름한 그린티를 베이스로 레몬과 라임청을 넣어 상큼함이 더해졌으며 비비드한 색감이 시원함을 배가시켰다. '청포도 그린티 에이드'도 쌉싸름한 그린티를 베이스로 청포도와 라임청을 넣어 달콤함과 청량감을 한꺼번에 느낄 수 있다.

스파클링 에이드 4종(자몽 스파클링 에이드, 애플 스파클링 에이드, 레몬 스파클링 에이드, 청포도스파클링 에이드)은 야심차게 선보이는 신 메뉴로 프리미엄 탄산수를 사용해 톡 쏘는 스파클링의 상큼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과육이 살아있는 자몽과 레몬청이 들어가 상큼함이 더해진 '자몽 스파클링 에이드', 사과 알갱이가 느껴지는 상큼한 '애플 스파클링 에이드', 톡 쏘는 레몬과 라임청이 들어간 대중적인 '레몬 스파클링 에이드', 달콤한 청포도와 라임의 조화가 어우러진 '청포도 스파클링 에이드'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체코 흑맥주 '코젤다크' 리뉴얼 패키지 출시

코젤 다크는 1인당 맥주 소비량 세계 1위인 체코를 대표하는 흑맥주로, 체코산 흑맥아에 전통 제조법을 적용해 풍부한 향과 깊은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이번 리뉴얼 패키지는 기존 강한 느낌의 염소를 연필로 스케치한 듯 부드럽게 표현함과 동시에 빈티지한 느낌을 부여했다.

일명 '코젤다크 시나몬'이라 불리는  컵 주변에 물을 묻힌 뒤, 접시에 시나몬 파우더를 담고 그 위에 잔을 올려 입구 주변에 가루를 묻힌 후 코젤 다크를 따르는 음용법이 입소문을 타고 있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