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Tip] 헤어팩,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할까?
[뷰티 Tip] 헤어팩,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할까?
  • 민진경 기자
  • 승인 2016.06.05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겟잇뷰티2016'에서는 머리에 수분을 보충하고 윤기를 보장해주는 '헤어팩'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했다. 헤어팩을 이용해 갈라진 머리 끝, 푸석 푸석한 머리결을 해결해줄 수 있다. 헤어팩의 놀라운 테스트를 살펴보자.

1위. L-2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5가지 에센셜 오일과 해바라기/보일 오일이 함유돼 있어 잦은 염색이나 화학제품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고 윤기 있게 가꿔주는 트리트먼트 마스크이다. 별점은 별 5개 만점에 지속력 별 3개 반, 광택력 별 3개, 결 개선도 별 4개로 1위로 선정됐다.

2. N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고농축 유기농 아르간 오일, 로즈힙 오일, 달맞이꽃 오일 성분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드라이, 펌, 염색 등으로 심하게 손상된 모발을 집중케어해주는 영양 헤어팩이다. 별점은 별 5개 만점에 지속력 별 3개 반, 광택력 별 3개, 결 개선도 별 3개 반이다.

3. M-2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케라틴 성분과 아르간 오일 및 단백질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화학 약품과 기타 환경적 스트레스로 손상된 모발과 두피에 깊숙이 스며들어 윤기와 탄력을 부여해주는 헤어 마스크이다. 별점은 별 5개 만점에 지속력 별 3개 반, 광택력 별 3개, 결 개선도 별 3개 반이다.

4. L-1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신선한 민트에서 추출한 멘솔을 듬뿍 첨가해, 두피를 자극해 건강히 하고 모발 뿌리에서부터 모발 끝까지 활성화 시켜 생기를 되찾게 해 줄 성분들이 가득찬 헤어팩이다. 별점은 별 5개 만점에 지속력 별 3개, 광택력 별 2개 반, 결 개선도 별 3개 반이다.

5. M-1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고농축 유기농 아르간 오일, 로얄젤리. 로즈워터로 이루어져 드라이, 펌, 염색 등 열로 인해 심하게 손상된 모발에 깊은 영양을 주는 집중 영양 고농축 헤어팩이다. 별점은 별 5개 만점에 지속력 별 2개 반, 광택력 별 3개, 결 개선도 별 3개이다.

(사진·글='On Style','겟잇뷰티2016')

(데일리팝=민진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