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메뉴] 액티비아·오리온·풀무원 外
[신제품&신메뉴] 액티비아·오리온·풀무원 外
  • 편집팀
  • 승인 2016.06.07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칼로리 낮춘 '액티비아 Up!' 리뉴얼 출시

새로워진 '액티비아 Up!'은 '시트러스 플레인', '딸기' 2가지 맛으로 출시되었으며, 1 병당 칼로리는 147kcal에서 99kcal로 1/3이상 낮아졌다. 여기에 당 함량도 기존 제품 대비 30%이상 줄였다.

액티비아는 프랑스 다논이 연구한 프로바이오틱스인 비피더스 액티레귤라리스Ⓡ 및 4종의 유산균이 함유됐으며, 프로바이오틱스가 상처 나지 않도록 발효액에 부드럽게 섞어 만드는 액티비아만의 철저한 발효 비법이 더해졌다.

오리온, 인기 파이 4종 2개들이 패키지 출시

오리온은 '초코파이情', '초코파이情 바나나', '후레쉬베리', '카스타드' 등 인기 파이 4종의 편의점 전용 2개들이 패키지를 출시한다.

최근 가까운 편의점을 즐겨 찾는 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소포장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가 이어졌고, 이에 부담 없이 구매하기 좋은 2개들이 맞춤형 패키지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며 편의점족 잡기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암웨이, 신제품 'XS 망고파인애플구아바' 출시

'XS 망고파인애플구아바'는 XS가 한국 시장에 처음 선보이는 스파클링 과즙음료로,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전 연령대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열량을 20Kcal로 낮추고 설탕을 넣지 않아 맛과 건강을 동시에 잡았다는 것도 특징이다.

특히 비타민C는 제품 당 200mg씩 담겨 있어 일반 비타민음료 함량 못지 않다는 것이 한국암웨이 측의 설명이다.

한국암웨이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점으로 기존 'XS 파워'라인과 더불어 스파클링 과즙음료 제품의 'XS 스파클링' 라인을 구축하며 글로벌 에너지 드링크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풀무원, '식물성유산균 치아씨드 오메가' 리뉴얼 출시

'식물성유산균 치아씨드 오메가'는 2014년 출시한 '식물성유산균 치아씨드'를 리뉴얼한 제품으로 풀무원 독점 특허 식물성유산균과 슈퍼곡물 치아시드, 식이섬유 등 영양성분의 함량을 대폭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고대 마야에서 주식으로 이용됐고 식이섬유, 단백질,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슈퍼곡물 치아시드 함량을 기존 제품 대비 약 18% 늘렸으며, 체내 생성이 안되어 식품으로 꼭 섭취해야 하는 오메가-3도 100mg을 늘려 식물성 오메가-3가 850mg 담겼으며 제품명에 '오메가'를 강조했다.

또 치아시드는 물에 닿으면 다당체 성분의 점액이 나와 최대 10~12배까지 불어나는데 그런 특성을 제품 패키지로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누드 패키지'를 적용해 시각적인 즐거움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셀렉토커피, 질소커피 '니트로 콜드브루' 출시

'니트로 콜드브루'는 에스프레소 커피에 비해 쓴맛이 덜하며 순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고 카페인 함량이 낮은 것이 특징이다.

콜드브루에 질소(Nitro)가스를 주입하는 방식으로 만들어지는 '니트로 콜드브루'는 생맥주를 뽑아내듯 콜드 탭을 통해 구름같이 풍성한 크리미한 거품이 가득한 아이스 커피가 추출된다.

콜드 탭에서 바로 커피를 추출하기 때문에 추출 즉시 아이스 상태로 제공되며, 음용 시에는 깊고 풍부한 커피 향과 크림같이 부드러운 거품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데일리팝=편집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