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여기 모여라!] 삼성전자·하림·이딸라 外
[이벤트 여기 모여라!] 삼성전자·하림·이딸라 外
  • 편집팀
  • 승인 2016.06.07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워터파크서 '♥7 in 캐리비안 베이' 체험행사 운영

삼성전자가 캐리비안 베이에서 '갤럭시 S7'을 활용한 체험행사 '♥7 in 캐리비안 베이'를 진행한다.

IP68 등급의 방수 방진 기능이 탑재된 갤럭시 S7을 체험할 수 있는 행사로 19일까지 캐리비안 베이 파도풀장과 매표소 앞에서 운영되며, '♥7 Fun 라운지'는 갤럭시 S7'만의 기능을 경험해 볼 수 있다.

또 샤워 부스에 꾸며진 체험존에서는 갤럭시 S7'의 방수 기능 체험이 가능하다.

더불어 갤럭시 사용자와 동반 1인까지 입장이 가능한 '♥7 라운지'에는 트로피컬 컨셉의 음료바와 비치 체어가 제공되며, '♥7 in 캐리비안 베이' 행사 기간 동안 현장에서 '갤럭시 S7 엣지' 또는 '갤럭시 S7'을 구매한 고객 1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에버랜드 연간회원권(사파이어 회원권)을 제공한다.

하림, 고객 초청 '글램핑 이벤트' 진행

2013년부터 시작해 매 여름마다 진행되고 있는 하림의 캠핑 이벤트는 여자들에게는 최신 시설의 글램핑장 무료 이용권과 캠핑장에서 간편하고 맛있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다양한 하림 제품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 신청은 6월 19일까지 하림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arimslim)과 블로그(blog.naver.com/harimmarket)를 통해 가능하다.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한 후 캠핑을 떠나고 싶은 이유를 덧글로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1등(총 10명) 당첨자에게는 경기 가평군 설악면에 위치한 라벤트리 코리아 1박 2일 이용권(일인당 1가족 4인 기준)과 캠핑장에서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하림의 인기 제품인 즉석 삼계탕, 하얀속살 등이 다양하게 제공된다. 아쉽게 글램핑장으로 초대를 받지 못한 2등 10명에게도 하림 선물 세트(4만원 상당)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딸라X이세이 미야케 컬렉션, 그랜드 런칭 기념 이벤트

이딸라는 그 동안 일부 매장에서 한정적으로 선보여왔던 '이딸라X이세이 미야케 컬렉션'을 6월부터 전국 11개 매장 및 편집숍 10꼬르소소모 청담점과 에비뉴엘점에서 선보인다.

이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이딸라X이세이 미야케 패브릭 백을 구매한 고객에게 해당 컬렉션에서 함께 출시된 테이블 플라워 또는 캔들 홀더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리브코리아, 프란치 올리브 오일 2+1 이벤트

6월 한달 동안 올리브 오일 2병 구매 시, 1병을 더 증정하는 '프란치 올리브 오일 2+1 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란치는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방의 올리브 오일 명가로, 유기농법으로 재배하고 손으로 수확한 최상품 올리브 열매만 사용하는 것을 고집한다. 또한 저온 압착방식으로 제조된 프란치 올리브 오일은 신선한 나무 열매의 맛과 향, 비타민을 그대로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프란치 올리브 오일은 품종에 따라 빌라마그라 그랑크뤼, 빌라마그라, 세지아네제, 레트레비아네 등 각기 다른 맛과 향을 지닌 4가지 제품으로 마련되어 있으며, 추가로 증정되는 1병은 빌라 마그라 그랑크뤼를 제외한 나머지 3가지 제품 중에서 마음대로 고를 수 있다.

(데일리팝=편집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