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단신] 이니스프리·헤라·에스쁘아 外
[뷰티단신] 이니스프리·헤라·에스쁘아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6.13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니스프리, 피부진정 '제주 조릿대' 라인 출시

제주 조릿대 라인은 예로부터 해열 작용이 뛰어나 열을 내리는 용도로 활용되었던 제주 조릿대수를 함유해 자외선에 의해 붉게 달아오른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켜준다.

또한 오일과 알코올을 처방하지 않은 '오일 프리', '알코올 프리' 제품으로 가볍게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의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줘 지성뿐만 아니라 모든 타입의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프리메라, '아로마 바디 워시' 2종 출시

'아로마 바디 워시'는 100% 천연 에센셜 오일 블렌딩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은은한 아로마를 두 가지 향취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레몬 시트러스 향의 '프레시-업'은 레몬그라스, 버가못 열매, 제라늄 꽃 추출물을 함유해 지친 바디와 쳐진 기분을 상쾌하게 전환시켜준다.

우디 플라워리향의 '킵-캄'은 세다우드, 쁘띠그랑, 오렌지필 등 그윽하고 편안한 향으로 무더위로 열 오른 심신을 진정시켜주는 효과를 제공한다.

헤라, 'NEW 아이 디자이너 펜슬' 출시

NEW 아이 디자이너 펜슬은 매혹적인 눈매 완성을 위해 부드럽고 풍부한 10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구성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라인을 도포한 직후에 블렌딩을 통해 좀 더 깊이감 있는 연출이 가능하며, 강력한 워터 프루프 효과로 여름에도 번짐 걱정 없이 뛰어난 지속력을 느낄 수 있다. 히아루론산, 비타민C 유도체, 해바라기 오일 등의 활성 성분을 함유하여 연약한 눈가 피부에도 부드럽게 발리는 것 또한 장점이다.
 
기존 깎아 쓰는 펜슬 타입에서 오토 타입으로 바뀐 것 또한 주목할 만 하다. 슬림해진 디자인의 아이 디자이너 펜슬은 내장된 샤프너를 사용해 더욱 정교한 아이 라인을 연출할 수 있게 구성됐다.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스틱' 출시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스틱'은 어떠한 피부 굴곡이나 표정 변화에도 유연하고 균일하게 밀착되어 그리는 대로 빠르게 커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부드럽게 녹듯이 발리는 에센스 멜팅 스틱 제형으로 음영과 커버력을 스케치하듯 자유롭게 표현이 가능하며, 언제 어디서나 손쉬운 메이크업 리터치가 가능하다.

아이오페, '아이디얼 릴랙싱 페이스 마사지' 출시

'아이디얼 릴랙싱 페이스 마사지'는 건강한 피부를 위한 프리바이오틱스(Pre-Biotics) 와 피부 장벽을 구성하는 세라마이드, 수분을 끌어당기는 성분 히알루론산 성분이 담겨,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바이오 리밸런싱' 기술과 함께 건강하고 이상적인 피부 컨디션을 구현한다.

또한 4가지 성분(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합성색소,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을 배제해 건강한 피부로 케어하기 적합하다.

마몽드, '커버 파우더 쿠션' 박신혜-육성재 영상 공개

마몽드가 박신혜와 육성재의 설렘 가득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을 통해 선남선녀 케미를 연출하고 있는 박신혜와 육성재는 실제로 촬영 현장에서도 영상처럼 연신 웃음꽃을 피우며 훈훈한 분위기를 발산해 주변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커버 파우더 쿠션'은 복숭아 꽃잎의 미세돌기를 모사한 파우더가 함유된 제품이다. 해당 파우더는 미세돌기 구조로 이루어져 있어 접촉각이 크고, 쿠션 속 커버 물질과 어우러져 메이크업 시 높은 커버력을 자랑한다. 또한, 복숭아꽃 미세돌기 모사 파우더 성분은 피지를 조절하여 화사하고 보송한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주고, 보습력이 뛰어난 복숭아꽃 추출물이 피부를 촉촉하게 하는 제품이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