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여기 모여라!] SSG닷컴·KB국민은행·매일유업 外
[이벤트 여기 모여라!] SSG닷컴·KB국민은행·매일유업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6.13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G닷컴, 고객과 함께하는 '쓱' 광고 2탄

SSG닷컴은 오는 26일까지 고객과 함께 '쓱' 후속 광고를 만드는 내용의 'Make Your 쓱 CF' 캠페인을 실시한다.

SSG의 초성인 'ㅅㅅㄱ' 로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의미의 단어를 SSG닷컴 홈페이지에 올리면, SSG닷컴은 이 중 기발하고 창의적인 단어 5개를 뽑아 '쓱' 후속 광고 5편을 제작할 계획이다.

채택된 고객들에게는 조선호텔 숙박권을 비롯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8월에 방송될 실제 광고 영상 안에 아이디어를 제공한 고객의 이름도 함께 기재할 예정이다.

2016년 여름 휴가시즌 'KB Cool~ 寒' 환전 이벤트 실시

KB국민은행이 6월 13일부터 9월 13일까지 3개월 동안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환전 고객을 대상으로 환율우대와 해외여행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기간 동안 KB네트워크환전 서비스(KB외화 기프티콘 포함) 및 외화ATM기를 이용해 외화현찰을 사는 개인 고객에게 최대 80%의 환율우대 혜택과 KB GIFT CARD 5만원권(30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한, 영업점을 통해 미화 1000불 상당액 이상 외화현찰(여행자수표 포함)을 사는 개인고객에게 8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상품권(1등 300만원 1명, 2등 100만원 5명)과 KB GIFT CARD 5만원권(70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며, 환전하는 모든 고객에게 면세점 할인쿠폰과 구매상품카드(1만원권)를 제공하는 혜택도 있다.

스트릿츄러스, '아츄' 반값 프로모션

스트릿츄러스가 미국 할리우드 H&H몰 글로벌 1호점 오픈을 기념해 '아츄 반값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6월 13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아츄를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우유원샷' 릴레이 캠페인 실시

'#우유원샷' 릴레이 캠페인은 매일유업과 아동복지 전문기관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연계하여 캠페인 이벤트 참여자 1명당 우유가 꼭 필요한 어린이 1명에게 일주일 분량의 '소화가 잘되는 우유' 멸균제품을 기부하며, 참여율이 높을수록 더 많은 아동들이 지원받을 수 있다.

온라인 이벤트 참여는 오는 7월 12일까지 개인 인스타그램 혹은 페이스북에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마시는 사진 혹은 영상을 올리고, 캠페인 참여 독려를 위해 이벤트에 동참시킬 1명을 지목하면 된다. 또한 '#우유원샷' 해시태그 및 '@소화가잘되는우유'를 입력하면 자동 응모가 되며, 이벤트 페이지에도 함께 공개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18일이며, 경품으로는 ▲1등 하와이 2인 여행권(700만원 상당, 1명), ▲2등 제주도 2인 여행권(100만원 상당, 3명), ▲3등 매일유업 상하농원 체험권(20만원 상당, 100명)을 제공한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폴 바셋 '소화가 잘되는 우유' 소잘라떼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오프라인 이벤트 참여는 오는 15일 수요일부터 19일까지 서울 홍대입구역 근처에 있는 '트릭아이미술관'(마포구 서교동 소재) 앞에서 진행하는 '#우유원샷 부스'로 가능하다. 현장에서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무료로 증정하며, 이벤트 응모를 위해 설치된 부스에서 영상 촬영 및 개인 SNS 업로드를 바로 할 수 있다.

풀무원건강생활, '잇슬림' 다이어트 응원 할인 이벤트 실시

잇슬림은 '그린체 에스플랜과 함께하는 잇슬림 스피드 4주 프로그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린체 다이어트 프로그램 '에스플랜' 구매 시, 다이어트 도시락 잇슬림 스피드 4주(1일 2식 제공) 프로그램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