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메뉴] 아워홈·하림·풀무원 다논 外
[신제품&신메뉴] 아워홈·하림·풀무원 다논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6.14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워홈 치맥헌터, 인청공항에 '쏘맥세트' 출시

인천국제공항 면세구역 내 탑승동에 위치한 푸드엠파이어의 '치맥헌터'에서 한류 기획메뉴 '쏘맥세트'를 선보인다.
 
'쏘맥세트'는 생맥주(450cc) 한 잔과 미니어처 소주(80ml) 한 병으로 구성됐으며, '쏘맥' 전용 잔에는 소주 비율을 두 가지 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계량 눈금을 표기해 소비자가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소맥을 맛있게 만드는 방법을 안내하는 국·영문 레시피 태그를 함께 제공해, 소맥을 처음 접한 외국인들도 쉽게 따라서 만들 수 있도록 했다.

이를 기념해 아워홈은 오는 30일까지 '쏘맥세트'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미니어처 소주(80ml) 한 병을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코카-콜라사,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청포도 출시

미닛메이드는 상큼한 청포도 과즙을 담은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청포도를 출시했다.

상큼한 맛의 청포도 과즙에 알로에 속살을 넣어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 청포도 과즙의 풍부한 맛과 알로에 속살의 부드러움이 어우러져 입안 가득 청포도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제품을 가볍게 흔들어주면 알로에 속살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삼립식품, 빚은 '오메기떡' 출시

'오메기떡' 은 차조가루를 익반죽(곡물가루를 뜨거운 물로 반죽하는 것)하고 둥글게 빚어 가운데 구멍을 낸 다음, 삶아 물기를 빼고 콩가루와 팥고물 등을 묻혀 만드는 제주도의 명물이다.

전통 제주도 방식 그대로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빚은의 '오메기떡'은 국내산 찹쌀을 사용해 더욱 쫄깃하고 알알이 살아있는 통팥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림, 포장마차식 대표 안주 3종 출시

하림이 양념 닭발과 양념 근위 같은 포장마차 인기 메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반조리 제품으로 출시한다.

'하림 포장마차식 뼈없는 양념 닭발'과 '하림 포장마차식 튤립 양념 닭발', '하림 포장마차식 양념 근위' 등 3종은 엄선된 국내산 닭고기를 손질해 양념한 제품으로 포장된 제품을 프라이팬에 덜어 익히기만 하면 되고, 기호에 따라 채소나 치즈 등을 추가해서 즐길 수도 있다.

풀무원다논, 얼려서 떠먹을 수 있는 '그릭 프로즌' 출시

'그릭 프로즌'은 시원하고 차갑게 얼려먹는 '냉동 전용' 요거트로써 24시간 냉동을 해도 꽝꽝 얼지 않고 떠 먹을 수 있는 제형이다.

유산균 DN543043 이 함유된 프로바이오틱스가 포함됐고 기존의 얼려먹는 요거트와 다르게 '리치'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종류는 바닐라, 딸기 2종이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