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8월까지 '2016 쉐어 유어 엄브렐러' 캠페인 전개
아모레퍼시픽, 8월까지 '2016 쉐어 유어 엄브렐러' 캠페인 전개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6.15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에서 오는 8월 31일까지 '2016 쉐어 유어 엄브렐러 (Share Your Umbrella)'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아모레퍼시픽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뷰티포인트'로 우산을 교환하고, 수익금의 일부가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되는 착한 소비 캠페인으로  1만2000 뷰티포인트로 우산 1개를 교환할 수 있다.

전국의 백화점, 마트,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에뛰드, 에스쁘아 오프라인 매장 및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에뛰드, 오설록, 아모레퍼시픽몰, 뷰티포인트 온라인 사이트에서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올해 캠페인은 비 오는 날에도 고객에게 특별한 기분을 선사하기 위해 위트 넘치는 초현실주의의 대가 르네 마그리트와의 아트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선보이며, 캠페인 시작과 동시에 오늘부터 한 달간 아모레퍼시픽 통합 멤버십 뷰티포인트 공식 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뷰티포인트 속 새 3마리를 찾아라!'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와 어플리케이션 곳곳에 숨겨진 새 그림 3개를 찾은 모든 참가자에게는 일정 포인트의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