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여기 모여라!] 스프라이트·앤업카페·빈폴 外
[이벤트 여기 모여라!] 스프라이트·앤업카페·빈폴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6.21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프라이트, '돌직구 랩 콘테스트' 개최

스프라이트가 힙합 뮤지션 도끼(DOK2)와 함께하는 뮤직 콜라보레이션 일환으로 평소에 하지 못해 답답했던 자신만의 이야기를 돌직구 랩 가사로 써보는 참여형 이벤트 '스프라이트 돌직구 랩 콘테스트'를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도끼와 스프라이트의 뮤직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음원 'Sprite On You(스프라이트 온 유)'를 듣고, 개인 SNS에 자신만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은 돌직구 랩 가사를 작성한 뒤 자신의 SNS에 '#스프라이트', '#스프라이트돌직구'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스프라이트 500ml 1박스(50명), 또는 7월 3일까지 참가자에 한하여 유명 힙합 뮤지션들이 참석하는 힙합 콘서트 'BARREL THE VIBES(베럴 더 바이브스) 2016' 티겟(50명, 1인 2매)을 스페셜 기프트로 제공한다.

앤업카페, 1000만개 판매 돌파 기념 이벤트

일동후디스가 300㎖ 텀블러 컵커피 앤업카페 10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축하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앤업카페 브랜드 이벤트 페이지(www.nupcafe.com)에 접속해 축하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앤업카페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일동후디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ildongfoodis)에서는 동아리, 회사, 동호회 등 앤업카페가 필요한 모임활동의 사진과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총 10팀을 선정해 각 팀별로 앤업카페 50개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6월 30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7월 7일이다.

한스킨, 스킨케어 라인 3종 리뉴얼 기념 '럭키박스' 이벤트

한스킨이 바이오 스킨케어 라인 3종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이를 구매하면 방콕 왕복 항공권(2매), 설악 워터피아 이용권(2매), 프로스펙스 워킹화 썸머삭스 등의 다양한 경품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럭키박스 이벤트'를 마련했다.

빈폴, 국가대표 응원 이벤트 '딜라이트 하트'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은 국가대표 선수들의 올림픽 선전을 기원하는 차원에서 국민 들이 직접 참여해 응원의 마음을 담은 '손 하트' 사진과 메시지를 수렴하는 '딜라이트 하트(Delight Heart)'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5일까지 빈폴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eanpole.kr)과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beanpole_official)을 통해 '손 하트' 사진과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국가대표 선수들이 입는 정장 단복(5명)과 리넨 피케 티셔츠(50명) 제공은 물론 7월 중 진행될 예정인 류준열의 팬 사인회 참가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에뛰드하우스, '2016 핑크플레이 콘서트' 개최

에뛰드하우스가 오는 7월 2일 토요일 동대문 DDP 알림 1관에서 '2016 핑크 플레이 콘서트 : 라이프 이즈 스윗 페스티벌(Life is sweet festival)'을 개최한다.

참가 신청은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통합회원을 대상으로 6월 20일부터 23일까지 에뛰드하우스 공식 모바일 앱에서 1, 2부 중 선택해서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6월 24일 오후 에뛰드하우스 멤버십 앱을 통해 발표된다.

이번 콘서트는 어쿠스틱 밴드와 함께하는 1부 : 언플러그드 스윗 라이프(Unplugged Sweet Life)와 일렉트로닉, 힙합 무대로 이어지는 2부 : 바운스 업 스윗 라이프(Bounce Up Sweet Life)로 꾸며진다.

네네치킨, 'Show Me The NENE'

네네치킨이 오는 23일까지 '네네'라는 단어를 사용해 라임(운율)에 맞는 랩 가사를 작성한 뒤 네네치킨 공식 페이스북에 댓글을 남기면 센스있는 가사를 선정해 시식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몬드 브리즈, 비키니 페스티벌 티켓 30쌍에 쏜다

식물성 음료 아몬드 브리즈가 6월 26일 쉐라톤 워커힐 호텔 리버파크 수영장에서 열리는 '코스모 비키니 페스티벌 2016'의 입장권 증정 이벤트를 개최한다.

입장권 증정 이벤트 참가를 위해서는 22일까지 아몬드 브리즈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레이양에게 궁금한 질문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총 30쌍을 페스티벌에 초대할 예정이다.

몽고식품, 몽야밤 이벤트서 레시피 공개하면 제품 증정

몽고식품이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시즌에 맞춘 요리 레시피를 공개하면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오는 24일까지 몽고식품의 주요 제품을 활용한 야식, 반찬 등의 레시피를 사진과 함께 공유하면 되고, 해당 게시글에 댓글로 함께 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몽고 대추로 만든 간장'과 '몽고 양조식초'를 증정한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