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단신] 라네즈·한스킨·에스쁘아 外
[뷰티단신] 라네즈·한스킨·에스쁘아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6.23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 라네즈 썸머컬렉션 출시

라네즈 썸머컬렉션은 올해의 트렌드 컬러를 담아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마린걸보이 아이섀도우 팔레트', 촉촉하게 빛나는 바디 피부를 연출해주는 '스파클링 바디쿠션', 엣지 있는 마린 스트라이프 네일을 완성할 수 있는 '마린네일키트'의 총 3가지 제품으로 선보인다.

그 중 '마린네일키트'는 마린보이, 마린걸 2가지 네일 룩을 기본으로 생동감 넘치는 다양한 마린 스트라이프 네일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마린 네일 키트에 포함되어 있는 스티커에는 데코 스티커, 라인 스티커, 그리고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스텐실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셀프 네일 아트 연출이 가능하다.

한스킨, 멘디니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셀 커버 파운데이션' 출시

한스킨이 상반기 베스트셀러 제품인 '셀 커버 파운데이션'을 세계적 디자이너 알렉산드로 멘디니 콜라보레이션 버전으로 리뉴얼하여 출시한다.

여름 시즌과 어울리는 시원한 화이트를 배경으로 부드러운 톤-온-톤(tone-on-tone) 파스텔 컬러의 기하학적 '체커(cheaquer)' 패턴이 새겨져 있어, '유머와 변신, 협업, 색채 배합의 마술사'라고 불리는 멘디니 특유의 독창적 스타일을 만나 볼 수 있다.

'셀 커버 파운데이션'은 셀트리온스킨큐어 화장품 연구소에서 1년간의 연구 끝의 완성한 형상 기억 포뮬라를 통해 탱탱하고 입체적인 볼륨 광채 페이스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독일 향수 '4711' 아쿠아콜로니아 라인 행사 진행

'올리브영 가서 4711 향수 한 병 해야지' 행사는 6월 25일 올리브영 홍대입구역점, 오목교점에 이어 26일 올리브영 가로수길점에서 각각 진행된다. 행사 기념으로 구매고객에게 다양한 선물을 준다. 이번 행사에서는 4711 아쿠아콜로니아 향수 170ml 구매 시 바디로션 200ml, 50ml 구매 시 8ml 미니어처를 증정한다. 추가로 구매 고객에게는 시원 달콤한 과일 주스를 현장에서 제공한다.
 
또 행사 현장에서 프루트 웨건, 자전거, 이벤트 사진 등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 하면 아쿠아콜로니아 향수 샘플을 증정할 예정이다.

에스쁘아 'ULTRA HD 누드 리퀴드 파우더 & 쿠션' 출시

에스쁘아는 UHD 기술이 접목된 미세한 입자의 커버 파우더로 덧발라도 뭉치지 않고 감쪽같은 커버를 연출해주는 'ULTRA HD 누드 리퀴드 파우더 & 쿠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ULTRA HD 누드 리퀴드 파우더 SPF34 PA++'는 기존 HD파우더보다 더 미세해진 UHD 파우더 입자로 가볍고 들뜸 없이 얇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며, 'ULTRA HD 누드 리퀴드 파우더 쿠션 SPF50 PA++'은 공기처럼 가볍게 발리는 제형으로 내 피부처럼 섬세하고 깨끗하게 초 고밀도 누드 스킨을 연출해준다.

출시 기념으로 'ULTRA HD 누드 리퀴드 파우더' 구입 시, 특별히 누드 컬러로 제작된 한정판 '수퍼 데피니션 페이스 브러쉬'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벨포트 수입 브랜드 '펠레리나' 인기

벨포트의 수입 브랜드 '펠레리나'가 국내 론칭 1년 만에 판매액 약 95억을 달성했다.

홈쇼핑을 기반으로 판매를 이어가고 있는 펠레리나는 모공보다 300배 작은 초미세 히알루론산을 총 6단계로 쪼개서 피부 깊숙한 곳까지 침투시켜 세월이 만든 빈틈을 볼륨으로 채워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프랑스 건강 뷰티 관련 안전성 검사 및 인증 기관인 파코덤에서 주름개선과 윤곽 리프팅 효과를 입증 받았으며 미국 FDA를 통과했다.

아모레퍼시픽 려(呂), 김성령·박신혜 앞세운 새 TV광고 공개

이번 광고는 '인삼으로 하는 결과가 다른 약속'이라는 콘셉트 하에 최근 리뉴얼 출시된 '자양윤모 탈모방지 샴푸'의 우수한 제품력을 알리는데 초점을 맞췄다.

'자양윤모 탈모방지 샴푸'는 대한민국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신기술 인증을 획득한 진센엑스(GinsenEX™) 기술을 바탕으로 인삼 성분과 탈모방지 효능이 있다.

베리떼, '아이스 에멀전 팩트' 출시

'아이스 에멀전 팩트'는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구슬 파운데이션 제형으로, 리퀴드 파운데이션이 방울방울 떨어지는 순간 동그란 구슬 모양으로 만들어지는 공업으로 탄생했다.

퍼프로 압력을 가하면 바운스 메쉬망을 통해 구슬이 잘게 쪼개져 차가운 샤벳처럼 얼굴에 사르르 녹아 얇고 보송하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핑크, 퍼플, 그린, 베이지의 4가지 에멀전 구슬은 가장 기본이 되는 메이크업 프라이머의 색깔을 모두 담았다.

무더운 여름철, 스파클링 에센스™를 70% 함유해 지친 피부에 청량감과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주고, 특허 성분인 아보카도 에스테르가 피지 컨트롤과 모공수렴에 도움을 준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