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메뉴] 타코벨·네스퀵·할리스커피 外
[신제품&신메뉴] 타코벨·네스퀵·할리스커피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6.27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코벨, 이색 신메뉴 '김치 치즈 퀘사디아' 출시

타코벨이 한국의 고유 음식인 김치와 멕시칸 스타일의 치즈 퀘사디아를 결합한 이색 메뉴 '김치 치즈 퀘사디아'를 신규 출시하고 오는 9월 2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부드럽게 녹인 치즈가 곁들여진 멕시코 요리 퀘사디아에 한국의 김치를 토핑한 이국적인 메뉴로, 김치의 매콤한 맛과 치즈의 고소한 풍미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7월 6일까지 매장을 방문해 타코벨 페이스북의 '좋아요'나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누른 후 스마트폰을 매장 직원에게 제시하면 '김치 치즈 퀘사디아' 단품을 콤보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퀵 리뉴얼 및 신제품 출시

'네스퀵' 2종 리뉴얼과 함께 신제품 '네스퀵 매직스트로우 딸기맛'을 출시한다.

먼저 리뉴얼 출시되는 네스퀵 초콜릿맛은 기존 제품 대비 코코아분말 함유량을 2% 늘려 더욱 진한 초콜릿맛을 느낄 수 있으며, 비타민 C, D3, B1과 식이섬유를 추가해 영양 측면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할리스커피, 바캉스 테마 '썸머 기프트카드' 출시

할리스가 선보이는 '2016년 썸머 기프트카드'는 여름 바닷가에서의 낭만과 수영이나 서핑을 하며 느낄 수 있는 즐거움을 그대로 담은 위트있는 디자인으로, 1만원에서 50만원까지 원하는 금액만큼 충전이 가능하다.

이번 카드 출시를 기념해 7월 24일까지 할리스커피 전국 매장(리조트, 휴게소 등 일부 매장 제외)에서 기프트카드 3만원 충전 시 아메리카노(R) 1+1 쿠폰을 증정한다.

스트릿츄러스, 블루베리 아이스음료 출시

신메뉴 '블루베리 아이스음료' 2종은 복숭아 아이스티에 블루베리와 라즈베리를 섞어 달콤함이 은은하게 어우러지는 '베리아이스티'와 새콤달콤한 블루베리 본연의 맛과 상큼한 요거트가 조화를 이루는 '블루베리요거트'로 구성됐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