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고베 단독 콘서트 성황리 종료...'女心 저격'
김준수, 고베 단독 콘서트 성황리 종료...'女心 저격'
  • 민진경 기자
  • 승인 2016.07.03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준수(XIA)가 일본에서 열린 단독 콘서트를 성공리에 마쳤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김준수(XIA)가 일본에서 열린 단독 콘서트를 성공리에 마쳤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준수는 지난 6월 30일부터 7월 2일까지 일본 고베 국제포럼 홀A에서 개최된 '2016 XIA 5th ASIA TOUR CONCERT in KOBE' 공연을 성공리에 마쳤다. 3일동안 펼쳐진 공연은 화려한 무대와 초특급 팬서비스로 2만여 관객들을 매료시켰다"고 전했다.

정규 3집 수록곡 ‘F.L.P’와 정규 4집 수록곡 ‘Break My Heart’로 고베 콘서트의 포문을 연 김준수는 “고베에서 7년 만에 공연을 하게 됐는데, 솔로로서는 처음이다. 보고싶었다. 여러분의 함성이 크나큰 힘이 되니 많은 함성 부탁드린다"며 고 오프닝부터 팬들과 함께하는 공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김준수는 'XITIZEN' , 'ROCK THE WORLD' , 'INCREDIBLE' 등의 신나는 댄스곡과, '이 사랑을 떠나가면 안 돼요' , '여전히', 'IS YOU' 등의 발라드로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콘서트를 마치며 김준수(XIA)는 "제 무대에는 여러분이 없으면 절대 안 된다는 걸 오늘 다시 한 번 깨달았다. 솔직히 이번 투어 스케줄이 빡빡해서 제대로 보여드릴 수 있을까 내심 걱정했는데, 무대에 모든 에너지를 쏟았고 여러분들로부터 그 이상을 받고 돌아가는 것 같아 행복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고베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김준수(XIA)는 오는 5일·6일 이틀간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아시아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데일리팝=민진경 기자)